이정현, 91cm짜리 대형 생선에 톱질 ‘쓱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정현이 요리를 위해 '톱'을 든다.
이 과정에서 이정현이 요리를 위해 거대한 톱을 들고 나타나 '비주얼 쇼크'를 선사한다.
이정현은 톱 못지않게 거대한 크기의 말린 생선도 가져와 남다른 실력을 드러낸다.
최근 KBS 1TV '한국인의 밥상' 특집에 출연해 약대구에 대해 알고 매료됐다는 이정현은 약대구로 약대구알젓무침, 약대구곰탕을 끓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는 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초특급 식재료로 한여름 기력 회복을 위한 보양식 한 상을 만든다.
이 과정에서 이정현이 요리를 위해 거대한 톱을 들고 나타나 ‘비주얼 쇼크’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이정현과 남편의 티격태격 알콩달콩 현실부부 모먼트도 포착돼 웃음을 안겨줄 전망이다.
이정현은 톱 못지않게 거대한 크기의 말린 생선도 가져와 남다른 실력을 드러낸다.
이를 본 이정현 첫째 딸 서아는 “아기 상어”라며 깜짝 놀랐을 정도. 이 말린 생선의 정체는 약대구. 이정현이 준비한 약대구는 91cm인 서아의 키와 비슷할 정도로 큰 것이었다.
최근 KBS 1TV ‘한국인의 밥상’ 특집에 출연해 약대구에 대해 알고 매료됐다는 이정현은 약대구로 약대구알젓무침, 약대구곰탕을 끓였다. 약대구는 이순신 장군의 보양식으로도 알려진 전통 보양식이라고. 이정현은 “보양식이라 남편에게 꼭 해주고 싶었다”라며 요리를 시작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X박나래, 해변에서 화끈한 노출 (나혼자산다)
- 염정아, 의대생 엄마 됐다… 첫사랑과 로맨스도! (첫, 사랑을 위하여)
- 유재석, 미모의 불가리아女 끌어안고…썸 기류 (우리지금만나)[TV종합]
- 빽가 “신지, 김종민 우리는 가족” 끈끈한 동료애
- ‘형제 케미’ 정동원 “바쁠땐 임영웅이 집에 와서 반려견 똥 치워줘”
- 하정우, 11살 연하 차정원과 열애 “결혼은 확정 아냐” [공식]
- 싱글맘 된 장윤정, 동거 고충 고백…고현정 인연 언급 (같이 삽시다)
- 김학래, 탄탄한 하체 근육…레그프레스 ‘220kg’ 거뜬 (퍼펙트 라이프)
- 김선호 측 “가족 법인 논란 깊이 반성… 세금 추가 납부 및 폐업 진행”[전문]
- ‘활동중단’ 박나래, ‘운명전쟁49’로 복귀…예고편에서는 빠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