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넥스원, 임직원과의 소통 강화 조직활동 지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IG넥스원이 임직원과의 소통 강화 및 좋은 기업문화 정착을 위한 조직활동 활성화에 나섰다.
LIG넥스원은 올해 초 신입사원의 입사를 축하하기 위해 '웰컴행사'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구본상 LIG회장, 신익현 대표이사, 주요 경영진은 신입사원들이 올해 각자 세운 비전과 회사에서 이루고 싶은 목표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최란 기자] LIG넥스원이 임직원과의 소통 강화 및 좋은 기업문화 정착을 위한 조직활동 활성화에 나섰다.
![LIG넥스원의 봄캠핑 야경사진. [사진=LIG넥스원]](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04/inews24/20250704111610891mwep.jpg)
LIG넥스원은 올해 초 신입사원의 입사를 축하하기 위해 '웰컴행사'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웰컴행사는 전형적인 강연이나 격식 위주의 일정이 아닌 참여 중심의 프로그램이다. 신입사원들은 경품 추첨, 생일파티 등의 활동에 직접 참여하며 임원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렸다.
이날 행사에서 구본상 LIG회장, 신익현 대표이사, 주요 경영진은 신입사원들이 올해 각자 세운 비전과 회사에서 이루고 싶은 목표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웰컴행사 외에도 올해 상반기에는 △부모님께 대표이사의 편지와 함께 카네이션을 보내는 부모님 전상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최신 영화를 관람하는 무비데이 △캠핑장으로 가족들을 초청해 즐기는 패밀리데이(봄 캠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특히 올해에는 LIG Gen-Connection 캠페인도 기획하고 있다. 각 조직의 Gen-Bridge(중간 세대)의 가교 없이도 다양한 세대가 서로 자유롭게 소통하고 어울릴 수 있는 임직원 소통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활동할 예정이다.
LIG넥스원 관계자는 "직원들이 즐겁고 열정적으로 일할 수 있는 환경과 방식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최란 기자(ra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주시 공무원, 미성년자 9차례 성폭행 혐의로 구속⋯피해자 어머니도 부상
- 한성숙 중기부 장관 후보자 "취임 후 네이버 주식 전량 매각"
- 방시혁 '좁혀지는 수사망'…경찰, 거래소 압수수색
- 웹툰 '내가 사랑하는 초등학생', 그루밍 미화 논란에 결국…
- 李대통령 "불법 공매도, 최고 과징금…시장교란엔 엄벌"
- '발리' 가던 여객선 침몰⋯65명 중 4명 사망·38명 실종
- '라돈 검출' 대진침대 소비자들, 대법원서 승소 확정
- 신지호 "한덕수, 후보 됐다면 '계엄 서명 문건' 한방으로 끝났을 것"
- 이재명 정부 한 달, '실용 인사'로 AI 100조 공약 닻 올렸다 [AI브리핑]
- '尹 2차 소환' 앞 둔 특검수사 잰걸음…국무위원들 협조적[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