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글램핑 ② 물놀이 가자!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먼센스]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야외 활동을 즐기기 좋은 계절이다. 녹음과 맑은 물, 맛있는 음식이 있다면 금상첨화다. 자, 글램핑을 떠날 때다.
1 '국내 최장 길이 온수 풀장' 글램탐다오


프랑스 향수 브랜드 딥디크의 탐다오 향과 베트남의 탐다오 원시림에서 영감받아 싱그러운 풀 내음과 은은한 우디향을 담은 공간에 담았다. 가장 돋보이는 것은 국내 최장 길이인 70m의 온수 풀장. 미온수로 온도를 유지하는 시스템과 정화 순환시스템을 갖춰 날씨나 시간 제약 없이 쾌적하게 물놀이 할 수 있고 모든 숙소가 풀장과 연결돼있는 만큼 캠핑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무료로 카약을 이용할 수 있고 룸타입에 따라 히노키탕을 즐길 수 있으니 물놀이와 힐링을 모두 잡을 수 있는 곳이다.
주소 경기 가평군 설악면 묵안로 560
2 '햇살이 비추는 수영장' 알솔레


양달농원 캠핑장이 지난 5월 새롭게 단장해 글램핑장으로 거듭났다. '해가 잘 드는'이라는 의미의 알솔레는 그늘에 가려지는 곳 없이 따뜻한 햇살이 비추는 수영장과 정원을 콘셉트로 한다. 캠핑, 브런치, 수영을 모두 가능하다. 텐트 존을 이용하면 수영장과 개별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데 매점에 고기류, 라면, 간식들이 구비돼 즉석에서 구매해 먹을 수 있다. 비록 수영장은 이용할 수 없지만 카페에서 브런치를 먹는 것도 좋다. 푸른 물을 바라보는 것 만으로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을 것.
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학일리 304-1
3 '영흥도의 아름다운 일몰' 메리 글램핑


낮에는 수영장에서 물놀이하고 저녁엔 불멍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장. 대형 온수풀이 있어 공간의 제약 없이 마음껏 수영할 수 있다. 수영을 마치고 해질녘엔 영흥도의 아름다운 일몰을 보며 바비큐와 불멍을 즐길 수 있다. 외부 음식 반입이 가능해 영유아의 간식을 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글램핑이라고 불편한 침대에서 잘 것이란 생각은 금물. 객실마다 푹신한 침대가 마련돼 있으며 개별욕실과 개수대가 있어 호텔 못지않은 프라이빗함을 경험할 수 있다. 텐트 옆에 있는 초대형 트리는 사계절 내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는 포토 스팟이다.
주소 인천 옹진군 영흥면 영흥로525번길 63-124 메리글램핑
4 '수영에 진심이라면' 인디어라운드 코코몰디브


다른 무엇보다 수영에 진심이라면 이곳이다. 수도권에서 자차로 1시간가량 가면 도착할 수 있는 인디어라운드 코코몰디브는 수영장 전체를 몰디브 콘셉트로 조성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푸른 물과 어우러진 방갈로는 해외여행을 간 듯한 느낌을 내기에 충분하다. 미온수 풀은 90cm 수심으로 어린아이와 함께 이용하기 좋고, 풀장은 120cm 수심으로 어른이 더위를 식히기에 제격이다. 수영장 뒤편에는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무박 피크닉 존과 글램핑장이 있다. 무박 피크닉은 13시간을, 글램핑은 1박을 할 수 있어 짧은 바캉스를 즐기기에 좋다.
주소 경기도 이천시 이섭대천로941번길 49-44
Copyright © 우먼센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