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 피원하모니, 비련 남주 연기→ 마라맛 '스껄댄'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P1Harmony가 '주간아이돌' 코너 '스껄댄' 도전에 위기를 맞는다.
4일 방송되는 MBC M·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8번째 미니 앨범 'DUH!'로 끝없는 성장세를 선보이며 오는 8월부터 시작되는 월드 투어로 글로벌 무대까지 장악할 P1Harmony가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P1Harmony가 ‘주간아이돌’ 코너 ‘스껄댄’ 도전에 위기를 맞는다.

4일 방송되는 MBC M·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8번째 미니 앨범 ‘DUH!’로 끝없는 성장세를 선보이며 오는 8월부터 시작되는 월드 투어로 글로벌 무대까지 장악할 P1Harmony가 출연한다.
이날 다리 부상으로 인해 ‘스껄댄’ 코너의 MC로 함께 하게 된 테오는 매의 눈으로 멤버들의 안무 실수를 잡아내는 역할을 맡았다. 정직 & 투명성을 지향하는 새 MC 테오에 더해, 안 춘 지 몇 년이 넘은 곡들의 등장으로 패닉에 빠진 P1Harmony가 과연 ‘스껄댄’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진 ‘주간 팬케이트’ 코너에서는 첫 번째 질문부터 P1Harmony와 팬들의 마음이 일치하며 서로의 ‘잘.알 모멘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비련의 남주인공을 연기하는 멤버들의 진지한 연기에 감탄하는가 하면, 가감 없는 함성으로 평가하는 팬들의 솔직한 반응으로 현장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또한, 즉석 센스를 시험하는 ‘마이너스 인터뷰 게임’ 중 멤버들은 ‘숙소에서 나를 가장 킹받게 하는 것은?’이라는 질문에 깜짝 놀랄 순발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안효섭·이민호 '전독시', 대규모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 제베원과 함께하는 한여름 서바이벌 '숨바꼭질', 오늘(4일) 공개
- '메리 킬즈 피플' 이보영→이민기, 자비VS살인 티저…파격적 화두
- 하이키표 써머송 통했다…'여름이었다' 멜론 톱100 진입
- '전참시' 이영자, 여름 맞아 달라진 유미하우스…이수지 초대
- '전독시'→'슈퍼맨'까지…올여름 세상 구하는 히어로들 대활약 예고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