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랑귀부부 아내, 사행성 게임에 시부모 욕까지…서장훈 '일침'(이혼숙려캠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장훈이 알코올 등 다양한 문제를 겪는 부부들에 강력하게 충고했다.
지난 3일 방송된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는 새롭게 등장한 13기 '좀비 부부'의 사연과 함께, 지난주 등장한 '팔랑귀 부부'의 남은 이야기가 공개됐다.
특히 MC 서장훈은 알코올 중독과 반복적인 사기 피해까지 다양한 문제를 겪고 있는 부부들에게 진정성 어린 충고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13기 부부들의 남은 사연과 솔루션 과정은 10일(목) 밤 10시 20분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서장훈이 알코올 등 다양한 문제를 겪는 부부들에 강력하게 충고했다.

‘좀비 부부’의 가사조사를 앞두고 먼저 남편 측 영상만을 시청한 진태현은 이 남편에게 “최고의 사랑꾼”이라고 칭찬했는데, 실제 남편 입장의 가사조사 영상에서는 끊임없이 아내의 관심을 끌고 애정 표현을 하는 남편의 모습이 드러났다. 이어진 아내 측 영상에서는 남편이 술을 마신 후 심한 주사를 부리는 반전 면모가 드러나 모두를 놀라게 했다. 눈물을 흘리고 지인에게 전화를 거는가 하면 좀비처럼 몸을 잘 가누지 못하는 상태로 행인들에게도 말을 거는 남편의 모습에 MC들은 모두 걱정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서장훈은 남편에게 반드시 술을 끊어야 한다고 강력하게 경고했다.
이어서 ‘팔랑귀 부부’의 남은 이야기와 솔루션 과정도 공개됐다. 가사조사에서는 아내가 과거 복권 당첨 번호를 알려주겠다는 사기범의 꼬임에 넘어가 사행성 게임도 한 적이 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또한 시부모에 대한 욕설까지 한 것이 알려져 충격을 안겼다. 이에 서장훈은 “돈을 버는 데 다른 꼼수가 있는 게 아니다. 열심히 일하면 충분히 만회할 수 있다”라고 진심을 담아 충고했다. 이어진 부부 상담에서 이호선 상담가는 아내의 변화를 위해 “모르면 배우면 된다. 사업 같은 것은 생각하지 말자”라며 다양한 충고를 건넸고 아내 역시 자신의 실수와 잘못을 인정하며 눈물 흘렸다.
한편, 심리극 치료에서 아내는 에너지가 부족해 집안에서 평소 예민 모드인 자신의 모습을 그대로 재연한 박하선의 연기를 보고 상처받았을 자녀를 생각하며 다시금 반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부부는 어린 시절 부모에게 받은 상처를 치유하는 심리극을 진행하며 아이에게 같은 상처를 주지 않기 위해 다시 한 번 변화를 다짐했다. 13기 부부들의 남은 사연과 솔루션 과정은 10일(목) 밤 10시 20분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 공개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軍, 군사분계선 넘어온 北 인원 1명 '귀순 유도작전'
- "카드 배송왔어요"…'그 전화' 한통에 그녀의 삶이 무너졌다
- '박서준도 반했다' 6년간 광고한 식당…"500만원 배상하라" 판결
- "민생회복지원금 주는 줄"…‘신청하기’ 눌렀다가 날벼락
- 걸스데이 민아♥온주완, 부부 된다 "11월 결혼"[전문]
- 천번 넘게 흔들린 일본, 전문가에 갈 거냐고 물으니
- 애플워치 울트라3, 9월 출시 유력…바뀌는 점은[모닝폰]
- "주민들 호흡곤란"…그리스 유명 관광지 역대급 폭염에 '활활'
- 파격 할인하더니…중국서 아이폰 판매 2년 만에 '증가'
- AOA 유나, 결혼 1년 5개월 만에 임신… "아기천사 찾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