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1위 수성, 누적 25만 돌파 [박스오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4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이 지난 3일 10만2043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영화 '노이즈'가 이날 4만2247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영화 'F1 더 무비'가 이날 3만9444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4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이 지난 3일 10만2043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25만4847명이다.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은 인류를 구하기 위해 과거 쥬라기 공원의 비밀 연구소가 있는 지구상 가장 위험한 섬에 들어가게 된 ‘조라’(스칼렛 요한슨)와 ‘헨리 박사’(조나단 베일리)가 그동안 감춰져 온 충격적 진실을 발견하고 공룡들의 위협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이야기다.
영화 ‘노이즈’가 이날 4만2247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34만7223명이다. '노이즈'는 층간소음으로 시끄러운 아파트 단지에서 동생 주희(한수아)가 실종되면서, 언니 주영(이선빈)이 그를 찾아 나서는 가운데 낯선 사건들과 마주하게 되는 공포 스릴러다.
영화 ‘F1 더 무비’가 이날 3만9444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66만414명이다.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가 이날 1만288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4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158만8329명이다. ‘드래곤 길들이기’는 이킹답지 않은 외모와 성격 때문에 모두에게 인정받지 못하는 ‘히컵’과 베일에 싸인 전설의 드래곤 ‘투슬리스’가 차별과 편견을 넘어 특별한 우정으로 세상을 바꾸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엘리오’ ‘하이파이브’ ‘28년 후’ ‘무명’ ‘시네마 천국’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극장판 프로젝트 세카이 부서진 세카이와 전해지지 않는 미쿠의 노래’ 순으로 박스오피스 5위부터 10위를 기록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변우석 꿈 꾼 여성, 로또 20억 당첨 "후광 비추며 등장"
- '나는 솔로' 출연자, 가짜 명품 경매 덜미 경찰 수사
- '트렁크 살인범' 김일곤이 작성한 28인 살생부 [T-데이]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