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들썩‥김성환→손태진 트롯 황태자 ‘전국노래자랑’ 총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고이자 최장수 예능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이 '인천광역시 연수구 편'을 방송하는 가운데, 김성환-박현빈-손태진-박혜신-신수아가 신명나는 축하공연을 펼친다.
오는 6일 방송되는 2123회 '인천광역시 연수구' 편에서는 본선에 오른 16개 팀이 해돋이공원 특설무대에서 유쾌한 흥과 끼를 뽐내며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진정한 축제를 완성한다.
이처럼 다양한 세대와 문화가 어우러진 무대가 예고된 '인천광역시 연수구 편' 본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국내 최고이자 최장수 예능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이 '인천광역시 연수구 편'을 방송하는 가운데, 김성환-박현빈-손태진-박혜신-신수아가 신명나는 축하공연을 펼친다.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을 45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주 방송된 2122회가 전국 시청률 기준으로 6.5%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 여전히 굳건한 인기와 위상을 증명했다. (닐슨코리아 제공)
오는 6일 방송되는 2123회 ‘인천광역시 연수구' 편에서는 본선에 오른 16개 팀이 해돋이공원 특설무대에서 유쾌한 흥과 끼를 뽐내며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진정한 축제를 완성한다. 이와 함께 인기 가수들의 축하 무대가 더해져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돋운다.
먼저, 올라운더 아티스트 손태진이 '꽃'을 열창하며 화려한 오프닝을 장식하고, 이어 박혜신의 '연인들의 밤은 짧아', 박현빈의 '비싼 술 먹고', 신수아의 '남이 아닌 님'이 이어지며 시원스러운 가창력 퍼레이드를 펼친다. 피날레 공연은 믿고 보는 배가수(배우 겸 가수) 김성환의 '약장수' 무대로 꾸며져 객석의 흥을 절정으로 끌어올린다.
뿐만 아니라 '인천광역시 연수구' 편에는 다양한 국가의 전통예술이 어우러져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먼저 흥보가를 부르며 등장한 '연수구립 전통예술단 단원 참가자', '한국판소리진흥원 원장 참가자' 등이 출연해 한국 전통 선율의 멋을 보여줄 예정. 또 11명의 '어린이 요들단' 단원들이 무대에 올라 '아름다운 스위스 아가씨'를 열창,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남희석을 아빠미소 짓게 만든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다양한 세대와 문화가 어우러진 무대가 예고된 '인천광역시 연수구 편' 본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무방비 고현정 “찍지 말라니까” 손까지 뻗었는데 찰칵, 결국 포기했다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성매매한 적 없다”던 최민환, 결국 7개월만 FT아일랜드 복귀 “8월 콘서트”
- ‘이종석♥’ 아이유, 민낯 셀카에 반응 폭발‥생얼도 귀여우면 어떡해
- 박지윤 “남편 너무 얄미워, 혼자 이별 여행 떠나” 부부싸움 고백 (동상이몽2)
- ‘이혼+사랑스러운 딸 고백’ 신지 남편 문원, 日 지하돌 출신이었다
- 황석정, 어마어마한 1000평 농장 공개 “땅값 올랐나?” 절친 궁금 (4인용식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