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중문동 호텔서 화재…투숙객 40여 명 대피
2025. 7. 4. 06:11
어제(3일) 새벽 5시 52분쯤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내 한 호텔 기계실에서 화재가 발생해 투숙객 등 46명이 긴급 대피했습니다.
연기와 불꽃이 보인다는 주민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현장 도착 후 약 15분 만에 불을 진압했습니다.
이 화재로 인명 피해가 발생하지는 않았지만, 투숙객들이 놀라 대피하는 등 큰 소동을 빚었습니다.
경찰은 화재에 대한 자세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중문 #호텔 #소방 #경찰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김나영(na0@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합뉴스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호르무즈 한국 선박 대부분 통과…3척 남아
- 이란 “美공격 대응해 미군 연계 목표물 타격…방어적 성격“
- 곳곳서 ’마약 좀비’ 발견?…“사실관계 파악 먼저“
- “비후원사 이름·로고 싹 지워!“ FIFA, 월드컵 경기장 전역 ’긴급 작전’
- 손흥민을 도대체 왜?…홍명보 감독의 난해한 용병술
- 여진만 200여 차례…지원 부족에 맨손 구조 사투
- 일본, 6월 ’쌍태풍’에 곳곳 폭우…실종 등 인명피해도
- “요즘 어떠세요?“…고독사 위험군 살피는 집배원
- 선관위 노조 ’사전투표 폐지’ 제시…여 신중·야 환영
- 스페이스X, 다음달 7일 나스닥100 편입…“6조6천억원 자금 유입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