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세윤, 82만원 사비로 결제에 충격 “이러려고 번 돈 아닌데”(핸썸가이즈)[어제TV]


[뉴스엔 서유나 기자]
코미디언 문세윤이 역대 최고가인 약 82만 원을 사비로 결제했다.
7월 3일 방송된 tvN 예능 '핸썸가이즈' 30회에서는 차태현, 김동현, 이이경, 신승호, 오상욱이 게스트 문세윤과 함께 직장인 점저메추(점심 저녁 메뉴 추천)를 위한 평창동 맛집 투어에 나섰다.
이날 게스트로 등장해 스스로를 '먹방 10년 차 대가'라고 소개한 문세윤은 "공복이 몇시간 째인지 모르겠다. 20시간이 넘어가고 있다. 바로 내시경을 해도 된다"며 먹방에 대한 기대감을 표출했다.
'점메추' 후보로 흑염소 전골과 쌈밥이 오른 가운데, 문세윤은 뭘 먹을지 결정을 앞두고 남다른 먹방 신조를 드러냈다. 사람들이 뭘 먹을지 많이들 물어보는데 "전 그냥 무조건 빨리 첫 번째로 가는 식당"이라고. 문세윤은 아쉽게도 '핸썸가이즈'에서는 어떤 식당에 먼저 가는지 알려주지 않아 유추를 해야 한다는 말에 해가 딱 올라왔을 땐 쌈밥이 잘 어울린다며 쌈밥을 골랐다.
그런가 하면 문세윤은 '핸썸가이즈' 내 먹방 에이스 신승호, 오상욱에 대한 호감을 내비쳤다. 먹방엔 주변 환경이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두 사람과 꼭 같이 먹고 싶다는 것. 하지만 오상욱과 신승호는 나란히 흑염소 전골을 고르며 문세윤을 섭섭하게 만들었다.
문세윤은 어쩔 수 없이 소식좌 2인 차태현, 이이경과 먹방을 하게 됐다. 이때 차태현은 "그래도 그건 좋다. 우리랑 가면 너 다 먹을 수 있다"는 말로 문세윤을 솔깃하게 했고 문세윤은 "오케이, 오늘 한번 유망주들 키워보겠다"며 결정을 바꾸지 않았다.
문세윤의 예측대로 처음으로 간 '점메추' 식당은 쌈밥집이었으나, 동시에 우려대로 문세윤은 소식좌 차태현, 이이경의 먹방에 크게 실망해야 했다. 한참 먹고 있는데 옆에서 "배부르다"고 하는 이이경에 문세윤이 "너 뭐라고 그랬어"라며 기분 상해하자 이이경은 황급히 "형님이 먹는 것만 봐도 배가 부른다는 뜻"이라고 수습했다.
그치만 이후로도 차태현, 이이경은 문세윤의 기대에 못 미치는 식사를 보여줬고 분노한 문세윤은 "오늘 스케줄 보니까 밥 먹고 2시간 쉬더라. 왜 쉬는 거냐. 이렇게 먹을 거면 왜 쉬냐. PC방 다니냐. 이해가 안 된다. 설명 좀 해달라. 이렇게 먹는데 왜 쉬냐. (후식인) 누룽지를 소리 소문 없이 먹고 있다는 거에 놀랐다"고 열정적으로 따져 웃음을 자아냈다. 쌈밥집 밥값 9만 2천 원과 흑염소 전골집의 46만 8천 원 모두 차태현이 계산했다.
'저메추'에서 문세윤은 원했던 조합 신승호, 오상욱과 최정예 먹팀을 구성했다. '걸신 뚱딩크'로서 흑염소 전골로 달린 신승호, 오상욱의 컨디션까지 세심하게 체크한 문세윤은 "축구화가 없어도 그냥 맨발로 뛸 수 있다", "남자답게 (한우랑) 박치기를 해보겠다"는 두 사람의 호기로운 선언에 궁중갈비 팀을 결성해 시작부터 29만 원짜리 특선 모둠을 주문했다.
이어 특선 모둠을 통크게 추가 주문했고 차태현은 100만 원 밥값을 예상하는 김동현에 "100만 원이 뭐냐. 300만 원까지 가게 생겼다"고 말했다. 김동현은 무엇보다 신승호, 오상욱이 방금 전 흑염소를 먹고 온 사람들인 것에 입을 떡 벌리고 놀라워했다.
역대 최고가 밥값 82만 3천 원을 걸고 진행한 퀴즈에서 긴장한 표정을 짓다가 "먹을 때는 좋았지"라는 놀림을 받은 문세윤은 결국 결제 당첨됐다. 앞서 래퍼 한해와 낸 음원 수익 정산금이 기대는 되지만 "결제 게임에서 돈 내려고 돈 번 게 아니다"라고 못박았던 그는 "돈은 이렇게 쓰는 게 아닌데"라며 충격받아 기절하는 척도 잠시 "이렇게 큰 판은 사는 게 좋다"며 쿨하게 결제했다. 이이경과 차태현은 멤버가 아닌 게스트가 최고가를 결제한 건 처음이라며 "이건 오래 남는다"고 말했다. 그뒤 해산물 오마카세에서 24만 3천 원의 밥값은 차태현이 결제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무방비 고현정 “찍지 말라니까” 손까지 뻗었는데 찰칵, 결국 포기했다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성매매한 적 없다”던 최민환, 결국 7개월만 FT아일랜드 복귀 “8월 콘서트”
- ‘이종석♥’ 아이유, 민낯 셀카에 반응 폭발‥생얼도 귀여우면 어떡해
- 박지윤 “남편 너무 얄미워, 혼자 이별 여행 떠나” 부부싸움 고백 (동상이몽2)
- ‘이혼+사랑스러운 딸 고백’ 신지 남편 문원, 日 지하돌 출신이었다
- 황석정, 어마어마한 1000평 농장 공개 “땅값 올랐나?” 절친 궁금 (4인용식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