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전자]무비& - F1 더 무비

최성훈 2025. 7. 4. 06: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F1: 더 무비'는 레이싱 세계로 돌아온 전설의 드라이버 이야기예요.

주인공 소니 헤이스는 과거 F1 경주 중 큰 사고를 당하고 은퇴한 인물이지만, 무너져가는 팀을 돕기 위해 다시 돌아옵니다.

영화 속 자동차 경주는 실제 F1 경기장에서 촬영됐고, 여기에 '아이맥스(IMAX) 카메라'를 활용해 더욱 실감 나게 담아냈어요.

영화를 본 사람들은 레이싱 장면이 정말 실감난다고 입을 모았고, 브래드 피트의 연기에도 큰 호평을 보냈어요.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F1 더 무비' 속 한 장면 / 워너 브라더스 코리아

영화 'F1: 더 무비'는 레이싱 세계로 돌아온 전설의 드라이버 이야기예요. 주인공 소니 헤이스는 과거 F1 경주 중 큰 사고를 당하고 은퇴한 인물이지만, 무너져가는 팀을 돕기 위해 다시 돌아옵니다. 소니는 신예 드라이버 조슈아와 함께 새로운 팀에서 경주에 도전하게 되죠. 두 사람은 힘을 합쳐 월드 챔피언을 향해 나아가며 뜨거운 레이싱과 우정을 보여줍니다.

이 영화는 '탑건:매버릭'을 만든 조셉 코신스키 감독이 연출했고, 주인공 소니 역은 배우 브래드 피트가 맡았어요. 조슈아 역은 데임슨 이드리스, 팀의 매니저 루벤은 하비에르 바뎀이 연기했답니다.

영화 속 자동차 경주는 실제 F1 경기장에서 촬영됐고, 여기에 '아이맥스(IMAX) 카메라'를 활용해 더욱 실감 나게 담아냈어요. 아이맥스 카메라는 일반 카메라보다 화면이 더 넓고 화질도 더 선명해서 레이싱의 빠른 속도와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보여주기에 딱 좋은 장비랍니다.

영화를 본 사람들은 레이싱 장면이 정말 실감난다고 입을 모았고, 브래드 피트의 연기에도 큰 호평을 보냈어요. 특히 중년 드라이버와 신예 드라이버가 함께 성장해가는 이야기에 감동받았다는 반응이 많았답니다.

레이싱에 관심이 없던 사람도 빠져들게 만든다는 이 영화, 속도감 넘치는 화면과 따뜻한 스토리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어요. 전 세계를 누비는 F1 경기처럼, 이 영화도 세계 곳곳에서 주목받고 있답니다.

최성훈 기자 csh87@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