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유나, 임신 소식 깜짝 발표 "예쁜 아기천사가 찾아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오에이(AOA) 출신 유나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3일 유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부부에게 너무 감사하게도 예쁜 아가천사가 찾아왔다"라는 글과 함께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유나는 "하루하루 뱃속에서 커져가는 아가를 보며 요즘 너무나도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라며 기쁜 소식을 전했다.
지난 2012년 그룹 AOA 멤버로 데뷔한 유나는 '짧은 치마', '사뿐사뿐', '심쿵해' 등 다수의 인기 곡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기자] 그룹 에이오에이(AOA) 출신 유나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3일 유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부부에게 너무 감사하게도 예쁜 아가천사가 찾아왔다"라는 글과 함께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6월 18일 유나는 작곡가 강정훈과 결혼식을 올렸다. 그는 남편에 대해 "언제나 곁에서 좋은 영향을 주고 내가 힘들고 무너졌던 순간에도 늘 다시 일어날 수 있게 변함없이 빈자리를 채워줬던 따뜻한 사람"이라고 밝혔다.
이날 유나는 "하루하루 뱃속에서 커져가는 아가를 보며 요즘 너무나도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라며 기쁜 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아직 엄마라는 게 어색하고 믿기지 않지만 아가를 만나는 날까지 몸과 마음도 건강하게 보내보려고 한다. 우리 세 식구 잘 살아보겠다"라고 말했다.
지난 2012년 그룹 AOA 멤버로 데뷔한 유나는 '짧은 치마', '사뿐사뿐', '심쿵해' 등 다수의 인기 곡을 남겼다. 그는 2021년 FNC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종료와 함께 팀에서 탈퇴했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AOA | 유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변우석 꿈 꾼 여성, 로또 20억 당첨 "후광 비추며 등장"
- '나는 솔로' 출연자, 가짜 명품 경매 덜미 경찰 수사
- '트렁크 살인범' 김일곤이 작성한 28인 살생부 [T-데이]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