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카 올린 박봄, 또 보정? 옷도 울고 팬도 운다 [★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애니원(2NE1) 멤버 박봄이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박봄은 지난 2일 자신의 SNS에 "박봄 아침에 커피 사러 갔다가 오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외출한 박봄의 모습이 담겨있다.
스트라이프 반팔 티를 착용한 박봄은 어딘가 부자연스러운 얼굴과 찌그러진 옷 패턴으로 보정 의혹을 불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그룹 투애니원(2NE1) 멤버 박봄이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박봄은 지난 2일 자신의 SNS에 “박봄 아침에 커피 사러 갔다가 오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외출한 박봄의 모습이 담겨있다. 스트라이프 반팔 티를 착용한 박봄은 어딘가 부자연스러운 얼굴과 찌그러진 옷 패턴으로 보정 의혹을 불렀다.
최근까지도 부자연스러운 이목구비와 얼굴 윤곽으로 보정 논란이 일었던 박봄은 “필터 안 써요”라고 해명까지 했지만 받아들이기가 쉽지 않다.
팬들도 박봄의 일관성 없는 얼굴에 “제발 보정 그만해요”, “필터 끼지 마요” 등 우려의 목소리를 보냈다.
한편, 투애니원은 오는 9월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리는 ‘워터밤 발리 2025’에 완전체로 출연한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 넘는 주접, 이제 그만”…김연아, 인스타 한줄로 전한 단호한 경고
- ‘유병재♥’ 안유정, 미모+몸매 ‘우월 DNA 갖췄네’
- ‘학폭 논란’ 송하윤, 돌연 1년 만에 입장문 발표 “내가 피해자”
- 유아인, 대법원 판결 나왔다…징역 1년·집행유예 2년 최종 확정
- 나비, 튜브톱입고 몸매 자랑 ‘흠뻑쇼’ 나들이…육아 스트레스 격파
- “이건 아니야” 신지♥문원, 돌싱+아빠 고백 후폭풍 크다
- ‘찐 힙합룩’ 고현정의 꾸안꾸 한컷…아이돌 보다 힙하다
- 가수 이상민, 재혼 후 아내가 차려준 푸짐한 집밥 공개…“매일매일이 감사”
- BTS 뷔 “61kg→80kg→67kg”…탄탄한 등근육에 ‘심쿵’
- 방한 앞두고 ‘욱일기 논란’ 휩싸인 뉴캐슬, 결국 사과 “불쾌감을 드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