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日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공연 뒷얘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레저'가 이틀간 7만2000명의 관객을 만난 공연의 뒷얘기를 전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공식 블로그에 '트레저 월드 맵 EP.20 사이타마(TREASURE WORLD MAP EP.20 SAITAMA)'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트레저의 글로벌 팬 콘서트 투어의 마지막 여정인 사이타마 공연 비하인드가 담겼다.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린 3회 공연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트레저의 사이타마 공연 비하인드가 담긴 영상을 올렸다.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2025.07.03.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03/newsis/20250703124025251lgck.jpg)
[서울=뉴시스]전수민 인턴 기자 = 그룹 '트레저'가 이틀간 7만2000명의 관객을 만난 공연의 뒷얘기를 전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공식 블로그에 '트레저 월드 맵 EP.20 사이타마(TREASURE WORLD MAP EP.20 SAITAMA)'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트레저의 글로벌 팬 콘서트 투어의 마지막 여정인 사이타마 공연 비하인드가 담겼다.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린 3회 공연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영상 속 공연장은 시작 전부터 모인 팬들로 북적였다. 트레저 멤버들은 마지막 무대를 앞두고 "모든 것을 쏟아내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공연은 약 3개월에 걸친 대장정 피날레 공연이었다. 트레저는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 해당 공연에선 '옐로(YELLOW) -JP Ver.-'이 첫 공개됐다. 멤버들은 직접 선정한 커버 곡을 부르며 팬들을 위한 무대를 꾸렸다.
관객들 역시 함성과 떼창으로 공연장을 채웠다. 분위기에 화답하며 트레저는 리앙코르(추가 앙코르)까지 소화했다.
트레저는 "트레저 메이커(팬덤명)와 음악으로 하나 된 느낌을 크게 받아서 정말 행복했다.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트레저는 오는 9월1일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또한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과 아시아를 도는 투어 '트레저 투어 '플러스 온'(TREASURE TOUR 'PULSE ON')'을 연다.
오는 5일 '2025 쇼! 음악중심 인 재팬', 8월16일 '서머소닉 2025' 등 대형 페스티벌에도 출연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inni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여친 자격으로?"…PSG 여자친구 모임에 등장한 두산家 5세
- '7공주' 권고은, 2년 전 유퀴즈 촬영장에서 결혼
- 현주엽 아들, 병원 트라우마 고백 "약 받으러 갔다가 폐쇄병동 입원"
- 고교 친구 성매매시킨 20대…"신이 점지해 준 男들과 관계 맺어야"
- 고소영, '300억 건물' 자랑하다 뭇매…결국 영상 편집
- '린과 이혼' 이수, 강남 빌딩 70억 시세 차익…159억 평가
- 류시원 "나 데뷔 때 '대치동 여신' 아내는 3살"…91학번·91년생 부부
- 꽈추형 홍성우 "박나래가 주사 이모 소개…날 속일 이유 없지 않나"
- 국세청 전 조사관 "차은우 '200억 추징', 韓 역사상 유례없는 수준"
- 김지민 "이건 선 넘은 정도 아니라 미친 것"…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