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워터파크에 미식 플래그십 체험까지’…
사조그룹과 협업 신선하고 차별화된 맛, ‘대림선 Studio 24/7’로 워터파크 식음 트렌드 전환점
식음시설 리뉴얼, 모디슈머 트렌드 반영 사조대림 공모전 메뉴를 식음 코너에 도입

푸디스트가 충남 예산 소재의 국내 대표적인 워터파크 리조트인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의 식음시설 운영권을 수주하며, 워터파크 F&B(식음) 트렌드의 새로운 전환점을 제시한다.
연간 약 55만 명이 방문하는 최고급 종합 레저시설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에서 푸디스트는 식음시설을 전면 리뉴얼하고 2025년부터 2035년까지 10년간 워터파크 내 모든 식음시설 코너를 운영한다. 실내 스파존에는 한상한담(한식), 하오츠미엔(중식), 잇탈리아(양식), 원플레이트(양식) 등 4개 푸드코트 코너와 인기 외식브랜드 ‘프랭크버거’, ‘스트릿츄러스’ 등 스낵전문매장이 들어서며 실외에도 ‘스며드낵’, ‘대림선 Studio 24/7’ 등 특색있는 메뉴를 제공하는 코너가 운영될 예정이다.
푸디스트는 사조그룹과의 시너지도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사조그룹 식자재를 활용한 신규 간편식 코너를 런칭, 신선하고 차별화된 맛을 선보인다. ‘대림선 Studio 24/7’은 24시간, 7일 내내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체험형 플래그십 공간으로, 푸디스트의 운영 노하우와 사조그룹의 우수 식자재가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푸디스트 이번 ‘대림선 Studio 24/7’ 코너의 메뉴 개발에 ‘모디슈머(Modisumer, Modify+Consumer)’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대표 메뉴인 ‘대림선 꼬치어묵우동’ 외에도, 고객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최신 식음 트렌드를 접목해 사조대림이 주최한 60초 레시피 공모전 수상작인 로얄크랩 아란치니 파스타, 로얄크랩 로제파스타, 사조참치 퀘사디아 등을 포함해 SNS에서 인기를 끄는 트렌디한 메뉴를 개발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우동, 덮밥, 파스타, 글로벌 퓨전 등 11종의 식사류와 8종의 음료·디저트가 제공돼 방문객들이 최신 미식 경험을 직접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대림선 Studio 24/7’은 단순한 식음 코너를 넘어, 고객 체험과 브랜드 상호작용을 강화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푸디스트 관계자는 “이번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 식음시설 운영권 수주는 사조그룹과의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프리미엄 리조트 식음 트렌드에 새로운 변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신선하고 창의적인 메뉴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최고의 미식 경험을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수십억 빚, 집까지 팔아” 잠적했던 장동주, 해킹 피해 충격 고백
- [공식] 신은수♥유선호 열애 초고속 인정…20대 배우 커플 탄생
- “죄명은 내가 옥주현 이라는거”
- 차은우가 만든 ‘개미지옥’···판타지오 ‘배임’ 뇌관 터지나
- 구구단 출신 하나, 연예계 떠나 외국서 승무원 됐다…해체 6년만
- 김지민 학창시절 외모 어떻길래…♥김준호 “방송 못 나가” (독박투어4)
- ‘나는 솔로’ 모쏠 19기 영숙, 결혼 후 바로 임신… 깜짝 근황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
- 박나래 ‘주사이모’ 살아 있었다···“허위 제보, 사과해야지?”
- 라이즈 쇼타로, 지젤과 열애설 직접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