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박봄, 아침부터 숙취 메이크업으로 '굿모닝'..나날이 발전하는 '보정' 실력은 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2NE1의 멤버 박봄이 아침부터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미모를 과시했다.
박봄은 지난 2일 개인 계정을 통해 "아침에 커피 사러 갔다가 오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봄은 진한 메이크업을 한 모습으로 셀카를 찍어 팬들에게 선물했다.
박봄은 전매특허 블러셔를 진하게 한 '숙취 메이크업'과 오버립으로 화려한 비주얼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그룹 2NE1의 멤버 박봄이 아침부터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미모를 과시했다.
박봄은 지난 2일 개인 계정을 통해 "아침에 커피 사러 갔다가 오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봄은 진한 메이크업을 한 모습으로 셀카를 찍어 팬들에게 선물했다. 박봄은 전매특허 블러셔를 진하게 한 '숙취 메이크업'과 오버립으로 화려한 비주얼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는 사진 속 배경이 휘어지는 과한 보정으로 논란이 된 바,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기존의 보정 사진과 달리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봄은 최근 그룹 2NE1 데뷔 15주년을 맞아 'WELCOME BACK' 월드투어를 진행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났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최승경 “은둔 김건모보다 더한 사람도..쉿!” 의미심장
- 故전미선, 공연 전 호텔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벌써 6주기
- [단독] '신지 예비신랑' 문원, 돌싱 고백…김종민-빽가 "둘의 사랑이 …
- 종신형 면한 힙합 거장, 성매매 강요-마피아 처벌법 무죄[종합]
- 톱스타 부부 아들 여친 외모가 엄마와 쌍둥이..“모친과 사귀냐” 난리
- 드라마 촬영 중 폭우 속 아기 방치…"아동 학대" 논란
- 진태현도 분노했던 마라톤 선수 사망 참사..유족 “돈벌이 대회에 선수는 희생양” (사건반장)
- 유명 아역 스타, 뺑소니 사고로 현장서 사망..향년 33세
- 유열 "특발성 폐섬유증으로 사망선고, 유언장 낭독까지…가짜 사망뉴스 등장에 고통"(데이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