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日 ‘2025 FNS 가요제 여름’ 빛냈다 ‘레전드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방신기가 일본 후지TV '2025 FNS 가요제 여름'에 출연해 화제다.
동방신기는 7월 2일 일본 후지TV에서 방영되는 '2025 FNS 가요제 여름'에서 시티팝 아티스트로 손꼽히며 오랜 시간 사랑을 받고 있는 Original Love(오리지널 러브)의 히트곡 '接吻'(셋풍)을 커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동방신기는 8월 9~10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SMTOWN LIVE 2025'(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에 참석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동방신기가 일본 후지TV ‘2025 FNS 가요제 여름’에 출연해 화제다.
동방신기는 7월 2일 일본 후지TV에서 방영되는 ‘2025 FNS 가요제 여름’에서 시티팝 아티스트로 손꼽히며 오랜 시간 사랑을 받고 있는 Original Love(오리지널 러브)의 히트곡 ‘接吻’(셋풍)을 커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동방신기는 원곡 특유의 낭만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살리면서도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감미로운 보컬과 섬세한 호흡을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적인 무대를 완성하며 깊은 여운을 자아냈다.
또한 동방신기는 7월 20일 0시 Original Love의 또 다른 곡인 ‘月の裏で会いましょう’(츠키노우라데아이마쇼)를 커버한 새 싱글도 발매할 예정이다. 동방신기 일본 데뷔 20주년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올해 일본 전국 라이브 투어에 이어 방송, 신곡 공개까지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는 동방신기는 하반기에도 쉼 없는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유노윤호는 7월 16일 공개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파인: 촌뜨기들>에 ‘벌구’ 역으로 출연하며, 최강창민은 9월부터 첫 솔로 일본 전국 투어를 펼칠 계획이다.
동방신기는 8월 9~10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SMTOWN LIVE 2025’(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에 참석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무방비 고현정 “찍지 말라니까” 손까지 뻗었는데 찰칵, 결국 포기했다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성매매한 적 없다”던 최민환, 결국 7개월만 FT아일랜드 복귀 “8월 콘서트”
- ‘이종석♥’ 아이유, 민낯 셀카에 반응 폭발‥생얼도 귀여우면 어떡해
- 황석정, 어마어마한 1000평 농장 공개 “땅값 올랐나?” 절친 궁금 (4인용식탁)
- 박지윤 “남편 너무 얄미워, 혼자 이별 여행 떠나” 부부싸움 고백 (동상이몽2)
- ‘유병재 공개열애♥’ 안유정, 한소희 닮은 인형 비주얼 인증…콧대에 베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