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희, 남편 사별 언급 “충격에 사경 헤매…5살 조카가 위로해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정선희가 고(故) 안재환과의 사별 당시를 떠올리며 울컥했다.
영상에서 연우는 "어릴 때 롤모델을 적으라 해서 '정선희'라고 썼다. 친구들이 누군지 몰라서 '우리 고모'라고 말했다"고 회상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정선희는 "그 시절이 내가 가장 힘들었을 때다. 사건이 있었을 때 얘가 다섯 살쯤 됐다"며 "너무 큰 충격을 받아 병원에 입원해 사경을 헤맸다"고 털어놨다.
정선희는 1992년 SBS 공채 1기로 데뷔해 방송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유튜브 채널 ‘집 나간 정선희’에서는 정선희가 조카 연우와 파주로 나들이를 떠나는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연우는 “어릴 때 롤모델을 적으라 해서 ‘정선희’라고 썼다. 친구들이 누군지 몰라서 ‘우리 고모’라고 말했다”고 회상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정선희는 “그 시절이 내가 가장 힘들었을 때다. 사건이 있었을 때 얘가 다섯 살쯤 됐다”며 “너무 큰 충격을 받아 병원에 입원해 사경을 헤맸다”고 털어놨다. 이어 “조카가 병원에 들어오는 걸 봤는데 다섯 살짜리가 눈물을 꾹 참더라. 그 모습이 아직도 잊히지 않는다”며 울먹였다.

정선희는 1992년 SBS 공채 1기로 데뷔해 방송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2007년 배우 안재환과 결혼했지만, 이듬해 갑작스러운 사별을 겪었다. 그는 이후 루머에 시달리며 힘든 시간을 보내기도 했으며 지난해 “슬퍼할 기회조차 없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엄마’ 김서라, 친딸 공개…미모 난리 (퍼펙트 라이프)
- 제이제이, 한여름 수박만한 엉덩이…근육 비키니 ‘탄탄’ [DA★]
- 신구, 2일 부인상…반세기 동행한 아내와 작별
- 한혜진 50억 대박 터졌다 “돈침대 깔아, 이효리도 이겨” (돌싱포맨)
- “러브버거 먹어봤습니다”…러브버그 수만마리로 만든 햄버거의 맛은?
- 지상렬♥신보람, 100일 기념 데이트→밀착 스킨십 ‘초토화’
- 회사서 야동 찍었나? ‘김준호♥’ 김지민, 사내커플에 분노 (이호선의 사이다)
- 박준면 한마디에 김주하 “그렇게 살지 마” (데이앤나잇)
- 함소원 “진화와 재결합 노력 중”…전 시어머니의 강경 반대
- 홍현희 ‘49kg대’ 몸매 공개…마카오 여행 중 슬림핏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