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아, ♥권재관 헤드폰 7백 가격 알고 충격 오열 “난 양말도 못 사” (1호가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경아가 남편 권재관의 헤드폰 세트 가격을 알고 충격에 눈물을 쏟았다.
7월 2일 방송된 JTBC '1호가 될 순 없어2'에서는 김경아 권재관 부부가 취미 생활로 충돌했다.
취미 부자 권재관은 헤드폰과 이어폰 등도 수집하고 있었고 김지혜가 "귓구멍은 2개인데 몇 개를 가지고 있냐"며 경악했다.
김경아는 "저는 취미에 맥시멈 20만원이다. 권재관의 취미생활을 존중하는데 생활비랑 경제랑 직결되니까. 어느 정도해야 존중해주지"라며 남편 권재관의 취미생활에 불만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김경아가 남편 권재관의 헤드폰 세트 가격을 알고 충격에 눈물을 쏟았다.
7월 2일 방송된 JTBC ‘1호가 될 순 없어2’에서는 김경아 권재관 부부가 취미 생활로 충돌했다.
취미 부자 권재관은 헤드폰과 이어폰 등도 수집하고 있었고 김지혜가 “귓구멍은 2개인데 몇 개를 가지고 있냐”며 경악했다. 이은형은 “귀를 가리지 말고 얼굴을 가리지”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권재관이 특히 아끼는 헤드폰과 플레이어 세트 가격은 무려 700만원. 가격을 처음 들은 김경아는 바로 눈물을 쏟으며 “내가 엊그제 양말이 사고 싶은데 집에 양말이 있는데 뭐를 또 사나 그러면서 안 샀다”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팽현숙은 “양말 내가 사줄게”라고 김경아를 위로하며 “차라리 술 마시는 게 낫다”고 남편 최양락을 두둔했다. 최양락은 “나는 맛있게 먹어도 4만 4천원이면 끝난다”고 의기양양 웃음을 더했다.
김경아는 “저는 취미에 맥시멈 20만원이다. 권재관의 취미생활을 존중하는데 생활비랑 경제랑 직결되니까. 어느 정도해야 존중해주지”라며 남편 권재관의 취미생활에 불만을 드러냈다. (사진=JTBC ‘1호가 될 순 없어2’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무방비 고현정 “찍지 말라니까” 손까지 뻗었는데 찰칵, 결국 포기했다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성매매한 적 없다”던 최민환, 결국 7개월만 FT아일랜드 복귀 “8월 콘서트”
- ‘이종석♥’ 아이유, 민낯 셀카에 반응 폭발‥생얼도 귀여우면 어떡해
- 황석정, 어마어마한 1000평 농장 공개 “땅값 올랐나?” 절친 궁금 (4인용식탁)
- 박지윤 “남편 너무 얄미워, 혼자 이별 여행 떠나” 부부싸움 고백 (동상이몽2)
- ‘유병재 공개열애♥’ 안유정, 한소희 닮은 인형 비주얼 인증…콧대에 베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