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1000만 원 염주 패션 언급…스타일리스트에 100만 원 보너스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명품 협찬에 대해 솔직히 말했다.
2일(수)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300회에는 한국 창작 뮤지컬 '어쩌다 해피엔딩'으로 토니 어워즈 6관왕을 수상한 박천휴 작가, '시대의 아이콘'으로 사랑 받고 있는 가수 이효리가 출연해 릴레이 토크를 펼쳤다.
또한, 이효리는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한다고 하니 명품 협찬이 잘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효리가 명품 협찬에 대해 솔직히 말했다.


2일(수)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300회에는 한국 창작 뮤지컬 ‘어쩌다 해피엔딩’으로 토니 어워즈 6관왕을 수상한 박천휴 작가, ‘시대의 아이콘’으로 사랑 받고 있는 가수 이효리가 출연해 릴레이 토크를 펼쳤다.
이날 이효리는 “올백하고 방송 처음 나온다. 젊었을 땐 창피하기도 했는데, 나이 드니까 ‘뭐 어때?’ 싶더라”라며 헤어스타일에 대해 말했다.
또한, 이효리는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한다고 하니 명품 협찬이 잘됐다고 밝혔다. 특히 방송 전부터 이효리의 패션이 무려 1,000만 원 상당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던 것.
방송 말미, 이효리는 퀴즈를 맞혀 100만 원 상금을 받았다. 그는 스타일리스트에게 보너스로 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록’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가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이야기 나누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tv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유퀴즈’ 박천휴, 스티븐 스필버그 극찬에 감동 “직접 편지 써주기도”
- ‘토니상’ 박천휴, 게이 커플 의혹(?) 부인 “윌, 쌍둥이 같은 존재” (유퀴즈)
- 이효리, 최초 눈물 고백 “27년간 조마조마했다” (유퀴즈)
- ‘유퀴즈’ 랄랄, 전 재산 잃었는데…母 “인생 배웠으니 성공한 것”
- 심은경, 이이경 하이텐션에 당황 “어릴 때 만났으면 울었다” (유퀴즈)
- 300회 맞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내일까지 특집 출연진 공개모집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