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즈엔젤(CrazAngel), 7월 10일 ‘I’m Just Me’로 정식 데뷔 확정

글로벌 걸그룹 크레이즈엔젤(CrazAngel)이 7월 10일 정식 데뷔한다.
2일 소속사 포베스트 엔터테인먼트는 “크레이즈엔젤(솔미, 데이즈, 섀니, 아언)이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I’m Just Me (아임 저스트 미)’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대유행, 열광, 열정을 의미하는 ‘크레이즈(Craze)’와 순수함의 상징 ‘엔젤(Angel)’이 결합된 팀명의 크레이즈엔젤은 ‘열광’적인 무대를 만들고자 하는 ‘열정’을 통해 ‘열풍’을 일으키는 팀이 되고, 팬들에게는 기쁨과 치유를 주는 ‘천사’가 되겠다는 포부를 갖고 있다.
‘Craze on Stage, Angel in Life’라는 슬로건처럼 무대와 일상에서 반전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크레이즈엔젤은 데뷔를 앞두고 SNS 채널을 통해 4인 4색의 독보적 매력을 담은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특히 스포일러로 선공개된 데뷔 타이틀곡 ‘I’m Just Me’는 Y2K 전성기를 꽃피웠던 이경섭 작곡가의 참여로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크레이즈엔젤은 네 멤버 전원이 핸드 마이크로 솔로 무대를 소화할 수 있는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구성돼 있다. 또, 비주얼과 4개 언어에 기반한 글로벌 소통 역량까지 갖춘 ‘육각형 올라운더 걸그룹’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크레이즈엔젤은 오는 10일 오후 6시 정식 데뷔 앨범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년을 기다린 개수작”…홍진경, 이상윤 향한 ‘유혹의 기술’ (공부왕찐천재)
- ‘솔로지옥5’ 최미나수, 이종석이 찬 소개팅女 였다
- ‘나는 솔로’ 뽀뽀녀 20기 정숙 “대기업 연봉 1억? 지금이 더 벌어”
- 구구단 출신 하나, 연예계 떠나 외국서 승무원 됐다…해체 6년만
- [전문] “수십억 빚, 집까지 팔아” 잠적했던 장동주, 해킹 피해 충격 고백
- [공식] 신은수♥유선호 열애 초고속 인정…20대 배우 커플 탄생
- “죄명은 내가 옥주현 이라는거”
- 김지민 학창시절 외모 어떻길래…♥김준호 “방송 못 나가” (독박투어4)
- ‘나는 솔로’ 모쏠 19기 영숙, 결혼 후 바로 임신… 깜짝 근황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