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3' 336번 누구야?…박진우, 신스틸러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진우가 넷플릭스 글로벌 화제작 '오징어 게임' 시즌3에서 336번 참가자 이승원 역으로 출연해 극의 긴장감을 책임지며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박진우는 336번 이승원으로 출연했다.
박진우의 소속사 앤케이엠필름은 "이번 '오징어 게임 시즌3'를 통해 박진우 배우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박진우가 넷플릭스 글로벌 화제작 ‘오징어 게임’ 시즌3에서 336번 참가자 이승원 역으로 출연해 극의 긴장감을 책임지며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승원은 극한의 상황 속에서도 냉정하고 전략적인 모습을 일관되게 유지하며, 마지막 라운드까지 살아남는 인물. 박진우는 특유의 깊이 있는 눈빛과 세밀한 감정 표현으로 캐릭터를 더욱 입체적으로 완성해냈다.
박진우의 소속사 앤케이엠필름은 “이번 ‘오징어 게임 시즌3’를 통해 박진우 배우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오징어 게임 시즌3’를 계기로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킨 박진우의 향후 행보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 룰 포함' 상법 개정안, 법사위서 여야 합의처리(종합)
- 내란특검, 김정환 전 대통령실 수행실장 조사…한덕수 출국금지
- ‘13조 소비 쿠폰’ 풀린다…나랏빚은 1300조 돌파
- “피할 겨를조차”…밥 먹던 16명 차에 ‘쾅’ 끔찍했던 순간 (영상)
- 재소자도 피했다는 고유정, "사람들이 머리끄덩이 잡고.."
- '신지 결혼' 문원, 이혼 경험 고백 "딸 있어…전처가 키운다"
- ‘불법 촬영 혐의’ 황의조, 소속팀과 계약 만료로 커리어 위기
- 경찰, 개그맨 이경규 약물운전으로 송치…"변명할 수 없는 부주의"
- “벌금 50만원 못 내”…‘불법 공사’ 차유람 남편 이지성, 소송 완패
- 송하윤, 1년 만에 학폭 의혹 부인 "최초 유포자 고소"[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