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남보라 신혼집 뷰가 이정도.."오늘도 평온한 아침"

윤상근 기자 2025. 7. 2. 17: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보라가 평온한 아침을 맞이하는 근황을 알렸다.

남보라는 2일 "오늘도 평온한 아침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이후 배우로 데뷔한 남보라는 '영광의 재인', '해를 품은 달', '현재는 아름다워', '효심이네 각장도생', 영화 '새해전야', '찬란한 나의 복수' 등에 출연했다.

앞서 남보라는 이탈리아로 신혼여행을 떠나 현지에서의 근황을 직접 알리고 이탈리아 관광지는 물론, 길거리, 호텔 등에서 포즈를 취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윤상근 기자]
/사진=남보라 SNS

배우 남보라가 평온한 아침을 맞이하는 근황을 알렸다.

남보라는 2일 "오늘도 평온한 아침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남보라는 신혼집의 탁 트인 뷰를 자랑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남보라는 2005년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 천사들의 합창'에 13남매와 함께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배우로 데뷔한 남보라는 '영광의 재인', '해를 품은 달', '현재는 아름다워', '효심이네 각장도생', 영화 '새해전야', '찬란한 나의 복수' 등에 출연했다.

남보라는 지난 10일 동갑내기 비연예인 남성과 약 2년간 교제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최근 남보라는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에 출연해 예비 신랑을 언급하기도 했다. 남보라는 예비 신랑의 외모에 대해 "웃을 땐 비버, 평소엔 손흥민 선수 조금 닮았다"며 "귀엽다"고 전해 화제를 모았다.

앞서 남보라는 이탈리아로 신혼여행을 떠나 현지에서의 근황을 직접 알리고 이탈리아 관광지는 물론, 길거리, 호텔 등에서 포즈를 취했다. 남보라는 "볼 것도 많고 맛있는 것도 많은 미식의 나라 이탈리아"라고 덧붙이며 신혼여행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사진=남보라 SNS
/사진=남보라 SNS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