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표 웃참 생파 열린다…“지드래곤 맞는 거 같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드래곤이 유병재표 '웃으면 안 되는 생일파티'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추정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2일 유병재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역사에 길이 남을 생일잔치를 시작할 꼬야. 누구 생일인지는 안 알려줄 꼬야. 생일 축하하고 하룰랄라 궁전 갈 파티원 모집할 꼬야~"라는 말과 함께 한 장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유병재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역사에 길이 남을 생일잔치를 시작할 꼬야. 누구 생일인지는 안 알려줄 꼬야. 생일 축하하고 하룰랄라 궁전 갈 파티원 모집할 꼬야~”라는 말과 함께 한 장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당 포스터에는 “2025.07.29 웃으면 안 되는 ??? 생일파티”라는 문구와 함께 ‘8.18’이라는 의미심장한 숫자가 담겨 있었다.
공개된 힌트와 실루엣, 특유의 말투를 바탕으로 주인공이 지드래곤임을 직감한 팬들은 “권지용 5초만에 퇴장당할 거 같다” “생일자 없는 생일파티 될듯” 등의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번 생일 파티는 유병재가 유튜브를 통해 선보이는 예능 콘텐츠 ‘웃으면 안 되는 생일파티’ 시리즈의 일환으로 그간 차은우, 아이유, 뉴진스 하니, 이동휘, 변우석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연예인 본인의 생일을 맞아 초대 손님들이 각종 분장과 개인기로 등장한다. 이때 파티 참석한 이 모두가 웃음을 참는 형식으로 웃으면 퇴장이라는 독특한 룰이 적용된다.
이번 파티는 29일 개최되며, 파티원 모집은 2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유병재 측 이메일로 ‘가장 재미있는 생일 축하 영상’을 보내면 된다.
한편 지드래곤은 8월 18일 생일을 앞두고 있으며, 최근 솔로 컴백과 브랜드 활동 등으로 활발한 근황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생일파티가 실제로 그를 위한 것인지 여부는 아직 공식적으로 밝혀지지 않았지만, 팬들 사이에서는 이미 확신에 가까운 추측이 퍼지고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엄마’ 김서라, 친딸 공개…미모 난리 (퍼펙트 라이프)
- 신구, 2일 부인상…반세기 동행한 아내와 작별
- 한혜진 50억 대박 터졌다 “돈침대 깔아, 이효리도 이겨” (돌싱포맨)
- “러브버거 먹어봤습니다”…러브버그 수만마리로 만든 햄버거의 맛은?
- 박세리 ‘남사친’ 생겼다, 상대는 ‘체육인’ (남겨서 뭐하게)
- 이혜성, 5년 했던 예능도 하차하더니…깜짝 근황 (천하제빵)
- 안선영, 사기·횡령 피해 고백 “母 암수술 중인데도 방송해” [종합]
- ‘신장암 4기’ 20대 유튜버 ‘유병장수girl’ 사망 “고통 없이 편안히 쉬길”
- 방은희, ‘02년생’이라고 나이 속이고 활동? 충격 부캐 (퍼펙트 라이프)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