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원 전남 담양군수, 특별교부세 확보 잰걸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국혁신당 소속 정철원 전남 담양군수가 현안 해결을 위한 특별교부세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2일 담양군에 따르면 정 군수는 전날 국회에서 혁신당 김선민 대표와 신장식, 정춘생 의원을 면담하며 현안 사업 지원을 요청했다.
정 군수는 면담에서 총 13개 사업 100억 원 규모의 특별교부세 지원을 건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주=뉴스1) 서충섭 기자 = 조국혁신당 소속 정철원 전남 담양군수가 현안 해결을 위한 특별교부세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2일 담양군에 따르면 정 군수는 전날 국회에서 혁신당 김선민 대표와 신장식, 정춘생 의원을 면담하며 현안 사업 지원을 요청했다.
이어 더불어민주당 이개호 의원(담양·함평·영광·장성)과 양부남 의원(광주 서구을) 등과도 만나 군 발전을 위한 협조를 당부했다.
정 군수는 면담에서 총 13개 사업 100억 원 규모의 특별교부세 지원을 건의했다.
건의사업은 △노후 기반시설 정비 △문화관광 인프라 확충 △지역안전 강화 △주민편의 시설 개선 등 주민 실생활과 직결된 내용으로 구성됐다.
정 군수는 "국가예산은 지역 균형발전의 핵심 수단인 만큼, 당면한 군정 현안을 해결하고 군민의 삶을 실질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국회와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정당을 초월한 협력과 소통을 통해 반드시 성과를 끌어내겠다"고 말했다.
zorba8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한리필 대패삼겹집, 고기 동나자 손님이 욕"…사장 아들이 남긴 사연 '시끌'
- 14세 소녀와 '3차례 성관계' 헬스장 대표…고작 징역 5개월
- "주지 스님이 여자 4명과 관계, 성형수술 비용 지원"…불교 나라 태국 발칵
- 'SK하닉 보유' 전원주 "자식들이 재산 노려…인감도장 자꾸 요구" 고백
- 김도훈, 공개석상서 카리나 손 만지작? "내 손가락 가려워 긁은 것" 해명
- '문원♥' 신지, 5월 결혼 앞두고 기쁜 소식 "복권 당첨됐어"
- 10세 친딸 성추행한 아빠…현직 교사들 단톡방에 영상 유포 '충격'
- '11세 연상♥' 최준희, 결혼 앞두고 눈 성형 수술 "너무 만족"
- 몸집 키운 돌려차기 男…숨진 남성에 카톡 보낸 '모텔 살인' 여성[주간HIT영상]
- '임신설 부인' 현아, 맨살에 멜빵만 입고…파격 셀카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