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박보검의 공항패션은? 팬들의 ‘잇템’으로 등극한 남친룩 또는 여행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검이 2일 오전 해외 일정 차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인천국제공항 제2 여객터미널을 통해 출국했다.
이날 박보검은 밝은 색상의 상의와 연청의 데님 팬츠로 편안함과 여유로움이 풍기는 '남친룩'으로 공항에 마중나온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체적으로 캐주얼 하면서 깔끔한 이미지로 남친룩은 물론 '여행룩'이나 '데일리룩'으로 활용 가능한 패션을 선보여 팬들의 '잇템'으로 등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글·사진 | 인천공항 = 이주상 기자] 배우 박보검이 2일 오전 해외 일정 차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인천국제공항 제2 여객터미널을 통해 출국했다.
이날 박보검은 밝은 색상의 상의와 연청의 데님 팬츠로 편안함과 여유로움이 풍기는 ‘남친룩’으로 공항에 마중나온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큰 키(182cm)의 소유자지만, 크롭 기장의 팬츠로 인해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로 세련됨을 더 했다.
크롭 기장과 롤업 팬츠는 비율을 좋아보이게 연출하도록 했다.
아울러 노란색 밝은 톤의 상의가 화이트 신발과 연결돼 깔끔한 톤온톤 스타일을 뽐냈다.
전체적으로 캐주얼 하면서 깔끔한 이미지로 남친룩은 물론 ‘여행룩’이나 ‘데일리룩’으로 활용 가능한 패션을 선보여 팬들의 ‘잇템’으로 등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rainbow@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우승 반지 6개’ 권혁, ‘최강야구’ 합류…156㎞ 불꽃남자, 다시 그라운드 선다
- [단독] ‘최강야구’ 성치경 CP “이종범 감독 캐스팅, 처음엔 엄두도 못 냈다”
- ‘개콘’ 출연한 걸그룹 말실수…개그맨 항의까지
- ‘유병재♥’ 안유정, 미모+몸매 ‘우월 DNA 갖췄네’
- 나비, 튜브톱입고 몸매 자랑 ‘흠뻑쇼’ 나들이…육아 스트레스 격파
- “진짜, CG급 비주얼”…카리나, ‘용광로 쇠맛’도 살리는 미모 [★SNS]
- 신구, 2일 아내상…슬픔 속 빈소 지키는 중
- “하늘에서도 롯데 응원할듯”…꽃과 자이언츠를 사랑한 배우 이서이, 비보에 애도물결
- “한덕수 前 총리 덕분에 유명해져” 오윤혜, 명예훼손 피소에 쿨한 반응
- ‘세번째 연애설’…혜리, 신중해진 반응의 배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