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인 줄 알았는데”…넉살, 아들 둘 아빠 된다
이수진 기자 2025. 7. 2. 14: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넉살이 두 아들의 아빠가 된다.
이날 이은형은 넉살 아내에게 "딸 나오잖아"라고 말하며 자연스럽게 축하 인사를 건넸고 이에 넉살 부부는 "저희 아들이에요"라며 정중히 정정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은형은 "나 진짜 소름 돋았다. 아들 둘 엄마가 된 걸 축하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넉살 아내 역시 "저도 아들 둘인 게 좋은 것 같아요"라며 미소 지었다.
한편 넉살은 2022년 6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했으며 2023년 첫째 아들을 품에 안았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래퍼 넉살이 두 아들의 아빠가 된다.
1일 유튜브 채널 ‘기유TV’에는 ‘도플갱어 넉살 엄마 등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임신 중인 넉살의 아내와 함께 개그 부부 강재준·이은형을 찾은 넉살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은형은 넉살 아내에게 “딸 나오잖아”라고 말하며 자연스럽게 축하 인사를 건넸고 이에 넉살 부부는 “저희 아들이에요”라며 정중히 정정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넉살은 “정밀 초음파를 보러 갔는데 숨겨져 있던 고추가 딱 보이더라”며 “성별이 바뀌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은형은 “나 진짜 소름 돋았다. 아들 둘 엄마가 된 걸 축하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넉살 아내 역시 “저도 아들 둘인 게 좋은 것 같아요”라며 미소 지었다. 이어 “딸일 줄 알고 원피스를 선물 받은 적도 있다”며 다소 난감했던 사연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넉살은 2022년 6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했으며 2023년 첫째 아들을 품에 안았다. 4월에는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해 팬들의 축하를 받았고, 이번 가을 출산을 앞두고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태희 엄마’ 김서라, 친딸 공개…미모 난리 (퍼펙트 라이프)
- 김연아 분노, ♥고우림 악플에 “충분히 참아왔다”
- 한혜진 50억 대박 터졌다 “돈침대 깔아, 이효리도 이겨” (돌싱포맨)
- 박세리 ‘남사친’ 생겼다, 상대는 ‘체육인’ (남겨서 뭐하게)
- 강은비 “결혼하니 약도 욕도 끊어…다음 달 아이 생길 듯”
- 김민아, 한층 불어난 근황…몇 kg 쪘나 봤더니
- “아빠는 성매매, 엄마는 맞바람”…‘쌍방 외도’ 충격 실화 (영업비밀)[TV종합]
- 이세영 “부담감에 응급실 行”…울부짖음에 현장 발칵 (미스트롯4 미공개)
- 박신양, 은퇴설 일축 후 첫 얼굴 공개…성시경 “처음 봬 긴장”
- 정선희, 후배 출연시켰다가 라디오 폐지…“그땐 너무 분했다” (B급 청문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