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세’ 풍금 “연애 쉰 지 16년째, 들이대면 다 도망가” 연애사 고백(수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풍금이 16년째 연애를 하고 있지 않다고 고백했다.
7월 2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이하 '수밤') 11회는 '가창력 끝판왕'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 '미스트롯3' 풍금, 국악인 박애리, '원조 국악 트롯' 유지나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와 함께 풍금은 연애를 쉰 지 무려 16년 째라 고백하며 "들이대니까 다 도망가던데?"라고 밝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풍금이 16년째 연애를 하고 있지 않다고 고백했다.
7월 2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이하 ‘수밤’) 11회는 ‘가창력 끝판왕’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 ‘미스트롯3’ 풍금, 국악인 박애리, ‘원조 국악 트롯’ 유지나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미스트롯3’ 미스김은 장혜리 ‘추억의 발라드’를 선곡해 무대를 오른다. 미스김이 “제대로 춤을 춰 본 적이 없다”며 그동안의 모습과 색다른 매력을 예고한다. 이에 “스우파? 스우파?”, “언니 기세야 기세”라며 ‘미스&미스터’ 멤버들이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댄스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한 미스김을 향해 박애리는 “저보다 100배 낫습니다”, “스김씨 안에 춤의 그루브가 살아있다” 등 칭찬을 건넨다. 특히 박애리는 팝핀 현준의 애제자로서 “할 줄 아는 것이 문워크뿐”이라며 직접 선보여 웃음을 안긴다.
한편 풍금은 자신의 별명부터 연애사까지 공개하며 4차원 매력을 분출한다. 풍금은 “제가 원조 리틀 이미자였다”며 타이틀을 뺏어간 정서주에게 “이제는 같이 쓰면 안 되냐”고 공유를 제안한다. 이와 함께 풍금은 연애를 쉰 지 무려 16년 째라 고백하며 “들이대니까 다 도망가던데?”라고 밝힌다. 유지나는 인생 선배로서 “남자들이 뭐라고 하면 ‘죄송한데요…. 저 잘 몰라요….’”라고 내숭을 떨어야 한다고 비법을 전수한다. 다행히 무대를 마친 풍금은 박애리로부터 “이 방송 나가자마자 전화통에 불날 것”이라는 응원을 받는다.
그런가 하면,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 속에서 양지은이 등장해 대결 상대로 ‘퍼포먼스 장인’ 김희재를 지목한다. 이에 김희재는 “또 지고 싶나 보지?”라며 도발한다. 사실 3회 당시, 양지은은 '망모'로 레전드 무대를 선사해 승리를 예상했지만, 김희재의 역대급 퍼포먼스로 실패를 맛봐야 했다. 원곡자 장민호로부터 직접 추천받은 '내 이름 아시죠'를 선곡한 양지은이 과연 이번엔 김희재를 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무방비 고현정 “찍지 말라니까” 손까지 뻗었는데 찰칵, 결국 포기했다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성매매한 적 없다”던 최민환, 결국 7개월만 FT아일랜드 복귀 “8월 콘서트”
- ‘이종석♥’ 아이유, 민낯 셀카에 반응 폭발‥생얼도 귀여우면 어떡해
- 황석정, 어마어마한 1000평 농장 공개 “땅값 올랐나?” 절친 궁금 (4인용식탁)
- 박지윤 “남편 너무 얄미워, 혼자 이별 여행 떠나” 부부싸움 고백 (동상이몽2)
- ‘유병재 공개열애♥’ 안유정, 한소희 닮은 인형 비주얼 인증…콧대에 베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