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18~20일 부산서 시승행사 개최
현장 방문 고객 대상 시승 체험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 진행

아우디코리아는 프리미엄 중형 세단 ‘더 뉴 아우디 A5(신형 A5)’와 중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더 뉴 아우디 Q5(신형 Q5)’의 국내 공식 출시를 기념해 부산에서 고객 대상 전시·시승 행사 ‘아우디 익스피리언스-더 위크 오브 A5·Q5’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부산 행사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는 부산 부산진구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진행된다. 서울 행사는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 방문 고객은 ‘더 뉴 아우디 A5’와 ‘더 뉴 아우디 Q5’ 전시 차량을 자유롭게 관람하고, 아우디 엑스퍼트와 전문 어드바이저로부터 차량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우디파이낸셜서비스 상담도 함께 진행되며 현장 시승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시승 고객에게는 아우디 로고가 새겨진 고급 장우산을 기념품으로 준다.
또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운영된다. 현장에는 인공지능 기반의 ‘AI 포토 키오스크’가 마련돼 있어 아우디 차량과의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으며, 모바일 룰렛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아울러 행사 참여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우디 제뉴인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주는 SNS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우디 오너 고객을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행사장 내 인포데스크에서 차량 키를 제시하고 현장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커피 쿠폰(1인 2잔)이 선착순 제공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중 차량을 계약하고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