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서이,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향년 43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서이가 세상을 떠났다.
이서이 측은 지난 1일 고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찬란하고, 아름답고, 예쁘고, 착한 언니가 지난달 20일 하늘나라의 별이 됐다"며 "부고에 다들 놀라시고 상심이 크실 테지만 언니가 좋은 곳으로 예쁜 곳으로 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982년생인 이서이는 지난 2013년 MBC 드라마 '구암 허준'을 통해 배우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고인은 배우 겸 플로리스트로 활동하며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故 이서이. [인스타그램 캡처]](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02/ned/20250702094536839sdmr.jpg)
[헤럴드경제=나은정 기자] 배우 이서이가 세상을 떠났다. 향년 43세.
이서이 측은 지난 1일 고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찬란하고, 아름답고, 예쁘고, 착한 언니가 지난달 20일 하늘나라의 별이 됐다”며 “부고에 다들 놀라시고 상심이 크실 테지만 언니가 좋은 곳으로 예쁜 곳으로 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982년생인 이서이는 지난 2013년 MBC 드라마 ‘구암 허준’을 통해 배우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 영화 ‘마담 뺑덕’ ‘더 킹’ ‘킬링 로맨스’ 등 다수 작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지난 5월 인기리에 막을 내린 tvN 드라마 ‘이혼보험’이 유작이 됐다.
고인은 배우 겸 플로리스트로 활동하며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해 왔다. 오는 9월엔 기존에 운영하던 꽃집 매장을 이전해 새로 오픈하겠다고 예고했던 터라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갑작스러운 부고에 연예계 동료들과 팬들은 “항상 최선과 진심으로 인생을 채워갔던 친구야, 더는 힘듦 없이 평온하게 지내길”, “반짝였던 그 모습 그대로 편히 쉬길”, “언니가 남겨주고 간 사랑을 간직해서 언니를 평생 추억하겠다” 등의 댓글로 고인을 추모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충희·최란 부부, 아파트 투자로 150억 ‘대박’…전국서 가장 비싼 아파트 ‘눈길’
- ‘오겜3’ 전 세계서 3억7천만 시간 시청…세계 93개국서 1위
- 배우 이서이,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향년 43세
- ‘케이팝 데몬 헌터스’ 사자보이즈·헌트릭스, 美 빌보드 ‘핫 100’ 입성
- “거대 남자 성기 같다” 뉴욕 하이라인 공원 조형 작품 외설 논란
- “에펠탑 못 간다고?”…‘살인 더위’ 파리, 관광객 입장도 막았다
- 최윤영, 이효리 백업 댄서 오디션 합격 “힘들어서 도망 나왔다”
- 혜리, 새 인연 찾았나…‘스맨파’ 댄서 우태와 열애설
- 조수미, 김혜경 여사에 “떨려, 손 줘봐”…각별한 사이인가 봤더니
- 서경석, 연예인 최초 한국사 100점…“하늘이 내린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