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보험' 배우 이서이, 뒤늦게 전해진 비보…"벌써 그립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서이가 세상을 떠났다.
앞서 A씨는 1주일 전 고인의 계정을 통해 댓글로 "사랑하는 서이 배우가 우리 곁을 떠났다"며 고인의 사망 소식을 알렸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배우 최덕문은 "응? 뭐? 뭐라고?"라고, 모델 이치승은 "이젠 좀 편하게 지내? 벌써 그립다, 서이야"라고 댓글을 남겼다.
1982년생인 고(故) 이서이는 지난 2013년 MBC 드라마 '구암 허준'을 통해 배우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서이가 세상을 떠났다. 향년 43세.
지난 1일 이서이 매니저 A씨는 고인의 SNS를 통해 "찬란하고, 아름답고, 예쁘고, 착한 언니가 2025년 6월 20일 하늘나라의 별이 됐다"고 부고를 전했다.
A씨는 "부고에 다들 놀라시고 상심이 크실 테지만 언니가 좋은 곳으로 예쁜 곳으로 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A씨는 1주일 전 고인의 계정을 통해 댓글로 "사랑하는 서이 배우가 우리 곁을 떠났다"며 고인의 사망 소식을 알렸다.
A씨는 "아직도 믿기지 않고, 함께했던 시간이 너무도 소중하고 그립기만 하다"며 "많은 사랑을 나누고 떠난 서이 언니를 깊이 추모합니다"라고 애도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배우 최덕문은 "응? 뭐? 뭐라고?"라고, 모델 이치승은 "이젠 좀 편하게 지내? 벌써 그립다, 서이야"라고 댓글을 남겼다.
1982년생인 고(故) 이서이는 지난 2013년 MBC 드라마 '구암 허준'을 통해 배우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 영화 '마담 뺑덕' '더 킹' '킬링 로맨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지난 5월 종영한 tvN '이혼보험'을 통해 시청자와 만나기도 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최영주 기자 zoo719@cbs.co.kr
진실엔 컷이 없다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덕수에 고소 당한 오윤혜 "짜릿해…덕분에 더 유명해져"
- 공룡과 쫓고 쫓기는 액션 선보인 스칼렛 요한슨 "꿈이 현실로"[현장EN:]
- 윤선우·김가은, 연상연하 배우 부부 탄생…오는 10월 결혼
- 롯데컬처웍스 김종열 신임 대표이사 선임…"실적 개선·혁신 가속"
- 스크린 속 '김독자' 안효섭×'유중혁' 이민호 케미에 관심 집중
- 사망자 최대 '30만명' 예상 난카이 대지진, 한국은 영향 없을까[오목조목]
- 李대통령 첫 장관 인선…女·70년대생·노조위원장 출신 '눈길'[오목조목]
- 트럼프의 이란 핵시설 공격에 "北에 어떤 메시지 줄지 걱정"
- 경찰 3차 소환도 불응한 윤석열, 강제수사 이뤄질까…당신의 생각은?[노컷투표]
- 재수사 한 달 만에 나온 '김건희 녹음'에 "사법 농단까지 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