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 과열' 코인베이스 오늘은 4% 이상 급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들어 미국 상원의 스테이블코인 관련 법안 통과 이후 연일 랠리했던 미국 최대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가 오늘은 4% 이상 급락했다.
최근 미국 상원의 스테이블코인 관련 법안 통과로 암호화폐 관련 업체의 주가 급등하는 등 최근 시장은 전형적인 과열 양상을 보이고 있다고 야후 파이낸스는 진단했다.
경쟁 과열에 대한 우려로 이날 코인베이스는 4% 이상 급락한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형기 기자 = 최근 들어 미국 상원의 스테이블코인 관련 법안 통과 이후 연일 랠리했던 미국 최대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가 오늘은 4% 이상 급락했다.
1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코인베이스는 4.33% 급락한 335.33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또 다른 암호화폐 거래소 크라켄이 새로운 P2P 결제 앱을 출시한다고 발표하는 등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미국의 경제 포털 ‘야후 파이낸스’는 분석했다.
최근 미국 상원의 스테이블코인 관련 법안 통과로 암호화폐 관련 업체의 주가 급등하는 등 최근 시장은 전형적인 과열 양상을 보이고 있다고 야후 파이낸스는 진단했다.
경쟁 과열에 대한 우려로 이날 코인베이스는 4% 이상 급락한 것으로 보인다.
이날 하락에도 코인베이스는 지난 한 달간 36% 급등했다. 이는 같은 기간 S&P500 종목 중 최고 상승률이다. 코인베이스는 지난달 26일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기도 했었다.
sinopar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남편 해외 파견 간 새 남자 여럿과 외도…딸 데리고도 만났다" 충격
- 186억 벌어 아내 2명 둔 30대 자산가…"저택서 잠자리는 번갈아 한다"
- 야간 고속버스서 여성 승객 속옷에 손 넣은 중국 남성…"기억 없다" 뻔뻔
- "화려한 속옷 엄마, 친구 남편과 바람…도와달라" 고2 딸의 '눈물'
- 구준엽, 故서희원 동상 직접 만들었다…1주기 맞춰 제막식
- 생년월일 모두 같은 102세 부부, 식성은 정반대…장수 비결은 '뜻밖'
- 1년간 메신저로만 연락하던 언니, 김치냉장고 속 시신으로 발견됐다
- "7년 동거 후 이별…잠시 함께 사는데 알몸으로 지내는 남친, 다시 찝쩍대나"
- '잠적 논란' 배우 장동주 "휴대폰 해킹 후 협박 당해…수십억 뜯겨 빚더미"
-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별세…"고통없이 쉬길" 남친이 전한 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