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소리, 카본 파이버로 무장한 ‘BMW M5′ 튜닝 패키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엔드 튜너로 많은 마니아를 보유하고 있는 만소리(Mansory)가 BMW의 고성능 세단, M5에 '카본 파이버'의 화려함, 그리고 '강력한 조율'을 더해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M5 튜닝 패키지는 말 그대로 카본 파이버를 기반으로 제작된 다채로운 튜닝 부품들의 매력은 물론, 한층 강화된 성능을 자랑한다.
먼저 M5의 거대한 보닛 위에는 화려하게 피어난 카본 파이버 패널을 더해 마치 V8 엔진의 강렬함을 과시하는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각적인 매력 물론, 강력한 성능 갖춰

최근 만소리는 브랜드의 공식 채널을 통해 G90 M5를 위한 튜닝 패키지를 공개했다. M5 튜닝 패키지는 말 그대로 카본 파이버를 기반으로 제작된 다채로운 튜닝 부품들의 매력은 물론, 한층 강화된 성능을 자랑한다.
실제 만소리의 M5 튜닝 패키지를 살펴보면 ‘순정의 상태’로도 강렬함을 과시했던 M5를 더욱 강렬하고 화려하게 표현한 모습이다.

더불어 바디킷에는 카본파이버 고유의 색상과 함께 선명한 대비를 이루는 금색의 선 처리를 통해 더욱 특별한 매력을 자아낸다. 이러한 연출은 측면과 후면으로도 이어지며 ‘만소리의 화려함’을 강조한다.

실내 공간 역시 카본 파이버로 제작된 스포츠 페달 세트는 물론이고 도어 씰 플레이트, 그리고 새로운 스타일의 시트 벨트 등이 더해진다. 이외에도 ‘고객 요청’에 맞춰 다양한 튜닝 및 조율을 더할 수 있다.

만소리는 공식 발표를 통해 ‘향상된 성능’의 기량을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기본적인 발진 가속 성능은 물론 고속 주행 등 다양한 부분에서 더욱 대담한 ‘감각’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경제 오토랩 김학수 기자 autolab@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타강사·연예인 납치해 20억 뜯자”…범죄 시나리오 꾸민 60대 결국
- '호텔방 욕조에 들어갔다가 온몸이 부풀어 올랐다'…20대 英여성에 생긴 일, 왜?
- '여보, 로또 2억 당첨됐어 이사 가자'…기뻐했는데 직원 실수 '초대형 사고'
- '일본여행 갈 때는 오른쪽 좌석이 유리'…항공권 예약 '꿀팁' 모았다
- '직원에게 1억준다'…포상금 내걸고 '파격 제안'한 은행 어디길래
- [영상] “계단인 줄 밟았는데 전부 벌레라고?”…러브버그에 점령당한 계양산 '충격'
- 2살 딸도 있는데 '챗GPT 사랑해, 결혼해 줘' 청혼한 美남성…AI 답변에 '깜짝'
- '먹고 싶어 난리가 났대'…커피에 '이것' 섞으니 인기 폭발, 무슨 맛이길래?
- '변기에 앉아서 '휴대폰' 보면 큰일 납니다'…전문가의 '섬뜩한' 경고, 왜?
- '암 치료엔 커피 관장을'…'자연 치유법' 따르던 20대女 사망에 英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