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 미쳤구나" 범접, 논란 딛고 메가 크루 찢었다[월드 오브 스우파][★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의 현 상황을 담아낸 '모티브'와 한국적 색채를 제대로 살린 '범접'이 메가 크루 미션에서 고득점을 획득했다.
1일 방송된 엠넷 예능 프로그램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는 다섯 크루에 대한 메가 크루 미션 결과 발표가 진행됐다.
모티브의 메가 크루 미션 최종 점수는 1천160점.
범접의 메가 크루 미션 점수는 1천195점으로 심사위원 점수만 놓고 봤을 때 이번 미션 최종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방송된 엠넷 예능 프로그램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는 다섯 크루에 대한 메가 크루 미션 결과 발표가 진행됐다.
이날 심사위원들은 메가 크루 미션에 대해 하이 앵글, 국가 아이덴티티, 디렉팅, 크레오그래피를 평가했다. 모든 요소에서 완성도를 보여줘야 하는 미션이었던 것.
미국 팀 모티브는 이번 미션을 통해 여러 인종과 문화가 융합되는 '멜팅팟'을 담아냈다.

말리는 자신의 크루가 약체로 지목된 것에 대해 "작품에 충실한 것이 더 중요했다. 미국인이 아니더라도 우리의 메시지를 받았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드러냈고, 국가 아이덴티티 항목에서 심사위원 만장일치 만점을 받는 쾌거를 이뤄냈다.
심사위원 리아킴은 "이건 영화다. 스토리 메이킹이 대단하다. 안무에 힘을 뺐는데도 더 세게 얻어 맞은 느낌이다. 세련됨이 세게 온다"고 자신이 느낀 감동을 전했다.

심사위원 마이크 송은 "점수도 주기 싫다. 이건 예술이기 때문"이라고 극찬했다.
모티브의 메가 크루 미션 최종 점수는 1천160점. 높은 점수에 말을 잃은 말리는 "모든 저지들한테 만점을 얻었을 때 제 연출력에 대한 확신을 얻었다. 우리를 제대로 봐 줘서 고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 팀 범접은 '갓' 등 소품을 활용해 한국적인 색채를 담아냈다. 디렉터 허니제이는 저승사자 콘셉트에 대해 "악몽을 생각했다. 두려움, 불안은 우리가 다 갖고 있지 않나"라고 말했다.

범접의 메가 크루 미션 점수는 1천195점으로 심사위원 점수만 놓고 봤을 때 이번 미션 최종 1위에 올랐다.
허니제이는 "기분이 정말 좋다. 메가 크루 한국 댄서분들에게 감사하다. 오늘을 잊지 못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노을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국 럭셔리 호텔서 포착"..지성♥이보영 두 자녀, '폭풍 성장' 근황 - 스타뉴스
- 이상민, 결혼 3개월 만에 전한 2세 소식 - 스타뉴스
- 이수민♥원혁, 평창동 '100평 집' 복귀..父이용식 깜짝 파티 - 스타뉴스
- 심근경색으로 떠난 故이희철..풍자·산다라박·제아·황보 "항상 기억할게" - 스타뉴스
- 조윤희, 딸 로아 판박이 비주얼..청순 단발+환한 미소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K팝 최초 美 스포티파이 4억 5000만 스트리밍 돌파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멕시코 라디오 '2025 K-POP 아티스트' 선정..2년 연속 영예 | 스타뉴스
- 상간녀, '母' 데리고 '연프' 출연했다..'합숙 맞선' 측 "통편집 조치" 손해배상 소송 검토까지 [공
- 1위 지민, 2위 제니, 3위 장원영 | 스타뉴스
- '상간녀 방생' 연프라니.. '합숙 맞선', 자식 방생하려다 '초유의 출연자 리스크' [스타이슈] |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