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 근덕중 ‘카누부 3총사’ 권율·김동민· 이재형 태극마크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척 근덕중 카누부가 최근 열린 전국대회에서 우승을 차지, 권율, 김동민, 이재형 등 3명의 선수가 청소년 대표에 선발됐다.
삼척교육지원청(교육장 홍명표)은 최근 화천군 화천호 카누 경기장에서 열린 '제24회 화천 파로호배 전국카누경기대회'에 출전한 근덕중(교장 한연희) 카누부가 금메달 6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획득해 중등부 종합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척 근덕중 카누부가 최근 열린 전국대회에서 우승을 차지, 권율, 김동민, 이재형 등 3명의 선수가 청소년 대표에 선발됐다.
삼척교육지원청(교육장 홍명표)은 최근 화천군 화천호 카누 경기장에서 열린 ‘제24회 화천 파로호배 전국카누경기대회’에 출전한 근덕중(교장 한연희) 카누부가 금메달 6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획득해 중등부 종합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2025년도 카누 스프린트 청소년 대표 선발전을 겸한 가운데 권율(3학년), 김동민(3학년), 이재형(2학년) 선수는 이번 대회를 통해 청소년 대표로 선발됐다. 특히 권율은 올해 5월 열린 제54회 전국소년체전 15세 이하 카누 1인승 500m에 이어 김동민과 함께 출전한 2인승 500m 종목까지 금메달을 차지하는 등 뛰어난 실력을 보이고 있다. 김정호 기자
#김동민 #이재형 #카누부 #3총사 #태극마크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뇌물수수·청탁금지법 위반 혐의' 김진하 양양군수 1심서 징역 2년
- [속보] ‘명태균 게이트’ 김건희특검팀에 이첩…내달 2일 수사 착수 전망
- ‘바다의 로또’ 참다랑어 최북단 고성서 무더기로 또 잡혀
- [속보] SC제일은행서 130억원 규모 금융사고 발생
- ‘오징어 게임’ 시즌3 공개에 美 언론 “반복되는 공식, 상상력 부족” 혹평
- 23년째 미제로 남은 ‘광치령 얼굴 없는 시신’ 방송 재조명 화제
- “45년 전 바다 속에 잠든 17명 승조원 흔적이라도 찾길”
- 40년 공직생활 삼척 공무원, 퇴직 앞두고 ‘그리움’ 을 기록하다
- 강원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ACLE) 춘천 홈경기 확정
- 꿈 속 노인 지시 따라 산에 갔더니 '산삼 11뿌리' 횡재… "심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