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비, 누적상금 237억원인데 살림까지…♥남편에 "김밥 40줄이라도 싸줄게"('슈돌')

류예지 2025. 7. 1. 20: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프로 통산 29승 누적상금 237억 골프황제 박인비가 엄청난 양의 김밥에 도전한다.

특히 골프황제 박인비가 남다른 그립감으로 김밥황제에 도전장을 내민다.

박인비가 피크닉을 가자고 하자 남편 남기협은 박인비표 김밥을 먹기 위해 "김밥 싸주면 피크닉 갈게"라고 애교를 부린다.

박인비의 남편 남기협은 김밥을 썰지 않고 통째로 먹으며 아내의 김밥에 제대로 홀렸음을 인증한다고.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텐아시아 DB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프로 통산 29승 누적상금 237억 골프황제 박인비가 엄청난 양의 김밥에 도전한다.

오는 2일 방송되는 ‘슈돌’ 580회는 ‘꽃길만 걷게 해줄게’ 편으로 3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가 함께한다. 특히 골프황제 박인비가 남다른 그립감으로 김밥황제에 도전장을 내민다.

박인비가 피크닉을 가자고 하자 남편 남기협은 박인비표 김밥을 먹기 위해 “김밥 싸주면 피크닉 갈게”라고 애교를 부린다. 이에 박인비는 “40줄이라도 싸줄게”라며 능수능란하게 김밥 만들기에 돌입한다.

사진 제공|KBS 2TV


박인비는 유명 김밥집의 레시피에 친정 엄마의 비법을 더한 김밥 레시피를 공개한다. 튀기듯이 볶은 유부와 소시지를 넣은 밥에 마요네즈까지 범벅해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밥을 준비한 것. 맛있을 수밖에 없는 조합을 기본으로 각종 재료를 올려 김밥을 말기 시작한 가운데, 박인비는 골프채를 쥐듯 손에 감기는 스킬을 뽐내며 20줄 이상의 김밥을 거뜬히 말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인다.

박인비의 옆에서 딸 인서도 김밥 말기에 도전한다. 앞치마를 입은 연서는 고사리 손으로 김 위에 밥을 야무지게 누른 후 좋아하는 재료들을 올려 김밥을 돌돌 만다. 인서는 자신이 직접 만든 김밥에 코를 박고 갈비를 뜯어 먹듯 김밥을 뜯어 먹으며 “야미 야미”를 외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박인비의 남편 남기협은 김밥을 썰지 않고 통째로 먹으며 아내의 김밥에 제대로 홀렸음을 인증한다고.

그런가 하면, 인서는 엄마가 만든 김밥을 배달하는 특명을 받는다. 박인비가 “삼촌하고 이모들 하나씩 드리고 와”라는 미션을 주자 인서는 귀요미 김밥 배달부로 변신한다. 과연 인서가 엄마의 미션대로 김밥을 잘 배달할 수 있을지 이번 주 방송되는 ‘슈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