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니나(NINA), 순수함과 강렬함 오가는 ‘Freeze!’ 퍼포먼스

신예 솔로 아티스트 니나(NINA)가 ‘더쇼’에서 두 번째 무대를 펼치며, 무대 위 독보적인 존재감을 다시금 입증했다.
니나는 1일 방송된 SBS M ‘더쇼’에 출연해 데뷔 앨범 ‘Never Afraid’의 타이틀곡 ‘Freeze!’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주에 이어, 이번 두 번째 무대에서는 한층 여유로워진 에너지와 감정 표현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니나는 트렌디한면서 힙한 느낌의 올 화이트룩으로 등장, 청순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순백의 무드 속에 몽환적인 무대 조명이 더해지며, 감각적이고도 우아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퍼포먼스는 더 단단해졌다. 니나는 도입부부터 단호한 눈빛과 세밀한 안무로 몰입도를 높였고, 음악의 흐름에 맞춰 감정선을 풍부하게 전달하며 무대를 이끌었다. 특히, 리드미컬한 사운드에 맞춘 파워풀한 동작 속에서도 섬세한 손끝과 표정 연기가 살아 있어, 단순한 퍼포먼스를 넘어선 니나만의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후반부로 갈수록 터져 나오는 청량한 멜로디와 중독적인 훅은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고, 니나는 흔들림 없는 안정된 보컬과 퍼포먼스로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신인답지 않은 노련함과 동시에 풋풋한 에너지로 무대를 완성했다.
중국 대표 음원 플랫폼 QQ뮤직 한국 차트에서 타이틀곡 ‘Freeze!’는 5위, 수록곡 ‘ONE SPOT’은 12위를 기록하며, K-POP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이고 주목할 만한 글로벌 성과를 기록 중이다.
니나 데뷔 미니앨범 ‘Never Afraid’는 세상과 마주한 소녀의 용기 있는 첫걸음을 담은 작품으로, 타이틀곡 ‘Freeze!’는 시작을 알리는 힘찬 선언과도 같은 곡이다. 니나는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시원, 윤석열 무기징역 선고 이후 의미심장한 글 “불의필망, 토붕와해”
- 박나래 수사한 강남서 형사과장, 박나래 선임한 로펌 취직
- ‘일용이’ 박은수 “최불암 선배도 건강 안 좋아”…안타까운 근황 전해 (특종세상)
- 최가온 역전 금메달, 부러진 뼈로 해냈다… 손바닥뼈 3곳 골절 진단
- ‘부모 절연’ 심형탁, 日 처가 총출동에 울컥…♥사야 “우린 대가족” (슈돌)
- ‘극우 유튜버’ 정유라, 사기혐의 지명수배 끝 구속
- ‘운명전쟁49’ 노슬비, 가스라이팅·강제 임신 딛고 일어선 ‘MZ 무당’의 눈물겨운 사부곡
- “위고비 실패” 케이윌, 마운자로 두 달 만 14kg 감량…솔직 비교 후기 공개
- 이주연 ‘레이디 두아’ 특별 출연 어땠나
- 배우 노진원, ‘손녀뻘 여자친구’ 논란에 해명 “AI 맞다”[스경X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