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서이, 6월 20일 사망...뒤늦게 알려진 부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서이가 세상을 떠났다.
이서이의 매니저라고 자신을 밝힌 A씨는 1일 고인의 SNS 계정에 "찬란하고, 아름답고, 예쁘고, 착한 언니가 25년 6월 20일 하늘나라의 별이 되어 이렇게 남긴다"라고 부고를 전했다.
이서이는 2013년 MBC 드라마 '구암 허준'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으며 정식 데뷔작은 2014년 방영된 SBS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서이의 매니저라고 자신을 밝힌 A씨는 1일 고인의 SNS 계정에 “찬란하고, 아름답고, 예쁘고, 착한 언니가 25년 6월 20일 하늘나라의 별이 되어 이렇게 남긴다”라고 부고를 전했다.
이어 “고인의 부고에 다들 놀라시고 상심이 크실 테지만 언니가 좋은 곳으로 예쁜 곳으로 갈수있도록 기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다만, 고인의 정확한 사망 원인은 밝히지 않았다.
이서이는 2013년 MBC 드라마 ‘구암 허준’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으며 정식 데뷔작은 2014년 방영된 SBS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이다. 이후 영화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 ‘상의원’, ‘더 킹’, ‘킬링 로맨스’ 등의 작품에 조·단역으로 출연하며 필모를 쌓아왔다.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체코·슬로바키어를 전공한 그는 연기 활동과 함께 부산대학교 대학원에서 학문 정진에도 힘썼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스칼렛 요한슨, 8년만에 찾은 한국 - 스타투데이
- [포토]스칼렛 요한슨, 매력적인 미소 - 스타투데이
- [포토]스칼렛 요한슨, 우아한 비주얼 - 스타투데이
- [포토]루퍼트 프렌드, 한국팬들 사랑해요 - 스타투데이
- [포토]스칼렛 요한슨, 타투 살짝 - 스타투데이
- [포토]스칼렛 요한슨, 사인 삼매경 - 스타투데이
- [포토]스칼렛 요한슨, 쥬리기 월드에서 온 여신 - 스타투데이
- 에스파 윈터, 母가 인정한 개딸…“우리 집은 네가 개” (‘살롱드립2’) - 스타투데이
- 적재, 허송연과 결혼 발표 “날 있는 그대로 이해하는 사람” - 스타투데이
- [포토]스칼렛 요한슨, 조금만 기다리세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