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서이, 세상 떠났다…"아름다웠던 언니, 좋은 곳으로 가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서이(본명 송수연) 씨가 세상을 떠났다.
A씨는 "찬란하고 아름답고 이쁘고 착한 언니가 하늘나라의 별이 되어 이렇게 남깁니다"라며 "언니가 예쁜 곳으로 갈 수 있게 기도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현재 정확한 사망 원인은 확인되지 않았다.
이서이 씨는 1982년 4월 18일생으로, 2013년 MBC 드라마 '구암 허준'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배우 이서이(본명 송수연) 씨가 세상을 떠났다. 향년 43세.
매니저라고 밝힌 A씨는 1일 고인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이서이 씨가 지난 6월 21일 세상을 떠났다."라고 고인의 부고를 알렸다
A씨는 "찬란하고 아름답고 이쁘고 착한 언니가 하늘나라의 별이 되어 이렇게 남깁니다"라며 "언니가 예쁜 곳으로 갈 수 있게 기도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현재 정확한 사망 원인은 확인되지 않았다.
이서이 씨는 1982년 4월 18일생으로, 2013년 MBC 드라마 '구암 허준'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영화 '더 킹', '킬링 로맨스'와 SBS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는 연기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체코·슬로바키어를 전공한 그는, 부산대학교 대학원에서도 학문을 이어갔다. 최근에는 롯데 자이언츠의 팬임을 밝히며 일상 속 소소한 기쁨을 공유하기도 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가수 적재와 결혼 발표…'허영지 친언니' 예비신부 허송연 누구?
- 임성언, 남편 '100억 횡령 혐의' 여파에 활동 중단 수순
- '오겜' 황동혁 감독 "케이트 블란쳇 출연, 아이들도 팬이라며 바로 수락"
- '공인중개사 자격증' 서경석, 이번에 한국사 능력검정시험 '100점'
- '나는솔로' 26기 광수, 동기 험담 일주일 만에 사과..."현숙님께 죄송"
- '환승연애' 동진♥다혜, 청각장애 아동 위해 듀엣 무대…"소리를 선물하고 싶어요"
- '최강야구' 감독직 수락 이종범 "욕 먹을 수 있다는 거 잘 알고 있다"
- "초심으로 돌아갈 것"...'204만 구독' 밴쯔가 밝힌 유튜브 삭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