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운, 다채로운
하경헌 기자 2025. 7. 1. 16:56

그룹 SF9의 멤버이자 배우로도 활동 중인 로운이 화보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로운은 1일 한 패션지의 디지털 화보를 통해 모빌리티 브랜드와 함께 시너지를 발휘했다. 로운은 다양한 색감의 수트케이스와 알루미늄 소재의 제품들을 곁들여 세련된 감성을 보였다.

그는 다채로운 포즈를 선보이면서 화보 장인다운 면모도 뽐냈다. 독특하면서도 거친 면을 보이며 독특한 느낌도 냈다.
이번 화보는 그가 입대를 앞두고 공개하는 화보라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로운은 영화의 한 장면처럼 화보의 현장에서도 직접 머리를 자르며 변신하는 과정을 공개했다.

긴 머리부터 짧은 머리까지 소년의 느낌과 성숙미를 오가는 매력으로 프레임을 장악했다.
로운은 최근 입대 전 마지막 팬미팅 ‘비포 블루밍(Before Blooming)’을 성료하며 팬들과 잠시만 안녕을 고했다. 또한 올해 공개를 앞두고 있는 디즈니플러스의 드라마 ‘탁류’에서 장시율 역으로 색다른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다.

로운의 화보와 영상은 패션지 ‘더블유 코리아’의 공식 웹사이트와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커밍아웃 가수’ 솜혜빈, 이성과 결혼
- 쯔양, 햄버거 한 개당 500만 원 기부…총액 보고 ‘헉’
- [스경X이슈] 차은우 ‘200억 탈세’ 사과했지만…군 홍보 영상서도 ‘증발’
- 웬디, 눈에 띄게 마른 근황…‘뼈말라’ 우려도
- [스경X이슈] “우리 애 사진을 불륜 얘기에”…SBS Plus, 무단 도용 논란에 해명
- 롯데 정철원, 돌반지 녹여 목걸이 할 땐 언제고 “양육권 적극 확보 의지”
- 유튜버 구제역, 징역 2년 추가 선고
- 수영복에 더 설렜나? ‘육상 카리나’ 김민지, 승일 앞에서 연신 미소 (솔로지옥5)
- ‘10년 열애 내공’ 신민아♥김우빈, 꿀 떨어지는 신혼여행 사진 방출
- [종합]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파경 “독박 육아+생활비 홀로 부담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