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자이파크팰리체, 임진한 프로골프 세미나 열띤 호응 속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건설이 양산에 처음 선보이는 '양산자이파크팰리체'가 지난 6월 29일(일) 개최한 골프 세미나 '골프 쉽게 치는 방법'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세미나를 넘어 양산자이파크팰리체 단지 내 예정된 커뮤니티 시설인 GDR 골프연습장 및 스크린골프 공간과의 연계 측면에서도 주목을 받았다.
특히 임진한 프로가 견본주택 내에서 세미나를 진행한 것은 양산자이파크팰리체가 처음으로, 의미 있는 협업 사례로 기록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건설이 양산에 처음 선보이는 ‘양산자이파크팰리체’가 지난 6월 29일(일) 개최한 골프 세미나 ‘골프 쉽게 치는 방법’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국내 골프 레슨계의 스타로 손꼽히는 임진한 프로가 참여한 강연형 세미나로, 양산 지역 골프 마니아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료됐다. 특히 입문자부터 중급자까지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실전 중심의 레슨으로 구성돼 참석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었다는 평가다.
행사는 사전 접수를 통해 선정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임진한 프로의 친필 사인이 담긴 모자가 증정됐다. 이외에도 현장에서 진행된 ‘원포인트 레슨(3명 추첨)’과 ‘사인 퍼터(1명 추첨)’ 이벤트 등으로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세미나를 넘어 양산자이파크팰리체 단지 내 예정된 커뮤니티 시설인 GDR 골프연습장 및 스크린골프 공간과의 연계 측면에서도 주목을 받았다. GS건설은 이번 세미나를 견본주택 내 실제 GDR 골프연습장을 구현한 공간에서 진행함으로써, 방문객들에게 자이만의 커뮤니티 경쟁력을 직관적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임진한 프로가 견본주택 내에서 세미나를 진행한 것은 양산자이파크팰리체가 처음으로, 의미 있는 협업 사례로 기록됐다. 행사에 참석한 한 방문객은 “유명 프로의 레슨을 가까이에서 들을 수 있어 뜻깊었고, 단지에 이런 커뮤니티 시설이 계획되어 있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가 크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양산자이파크팰리체 견본주택은 지난 주말 3일간 약 8천여 명의 인파가 몰리며 지역 내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견본주택 내부에 구현된 모형과 중대형 위주의 설계, 세련된 인테리어 등에도 호평이 이어졌으며, 실수요자들의 현장 상담도 활발히 이뤄졌다.
GS건설 관계자는 “양산자이파크팰리체는 지역 내 보기 드문 중대형 중심의 대단지로, 특화된 커뮤니티 시설과 차별화된 설계에 많은 분들이 주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자이만의 고품격 주거철학과 상품 경쟁력으로 고객 신뢰에 부응하겠다”고 전했다.
양산자이파크팰리체는 양산시 평산동 일원에 들어서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6개 동, 전용면적 84·120·168㎡, 총 842가구 규모의 대단지다. 약 10년간 동양산 지역에서 85㎡ 초과 평형의 공급 비중이 단 1.3%에 불과했던 점을 감안하면, 희소성 높은 120㎡ 타입을 다수 구성해 중대형 평형대를 기다리던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특히 계약금을 전체 분양 금액의 5%로 책정하고, 계약금 1차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등 금융 혜택을 제공한다. 계약금(5%) 완납 후 즉시 전매도 가능하다.
양산자이파크팰리체의 견본주택은 주진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28년 7월 예정이다.
전미진 기자 junmijin83@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길 왜?”…중국계 미국인 인플루언서, 남극 무단비행하다 구금
- 주차 차량 들이받고…남편으로 ‘운전자 바꿔치기’한 50대
- 한덕수에 고소당한 오윤혜 “짜릿하네”…무슨 일
- ‘러브버그’ 익충일까 해충일까…서울시민 86% “대량 발생하면 해충”
- 벨 눌러 문 열었는데…신림동 흉기 난동 2명 부상, 용의자는 사망
- “7년 이상 5천만원 이하 빚탕감, 소득·재산 다 본다”…도박빚도 가능하면 심사
- 이란 제재 해제되나…트럼프 “평화 이룬다면 가능”
- 4050 재취업시… 男 “임금” 女 “근무시간”
- 여행 후 샤워해도 소용없다…안 닦은 캐리어, 변기보다 세균 58배
- ‘집값 폭등’에 갈곳 잃은 청년들…월세살이 늘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