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미, 아들상 2년만 임신..태교 여행 후 "공항 임산부 혜택 최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미가 임산부 혜택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박보미는 1일 "살도 많이 찌고 배도 많이 나와서 무릎도 아프고 발바닥도 난리였지만 인천공항 임산부 혜택 덕분에 너무나 편했음. 말뭐..진짜 최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보미는 공항 의자에 앉아 한 손으로 볼록 나온 배를 감싸 안고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박보미가 임산부 혜택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박보미는 1일 "살도 많이 찌고 배도 많이 나와서 무릎도 아프고 발바닥도 난리였지만 인천공항 임산부 혜택 덕분에 너무나 편했음. 말뭐..진짜 최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보미는 공항 의자에 앉아 한 손으로 볼록 나온 배를 감싸 안고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다. 눈을 감은 채 음료를 마시는 모습이 평온하면서도 행복해 보인다.
최근 일본으로 태교 여행을 다녀온 박보미는 "너무나 좋았지만 태교여행은 휴양지로 가셔요"라며 "이제 우리 설복이 태어나서 크면 같이 신나게 여행 다녀야지"라고 밝혔다.
한편 박보미는 2020년 축구선수 박요한과 결혼해 2022년에 아들 시몬 군을 낳았다. 하지만 이듬해 생후 15개월 된 시몬 군을 갑작스러운 열경기와 심정지로 떠나보내는 아픔을 겪었다. 이후 두 차례 유산을 겪었으며, 최근 둘째 딸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출산 예정일은 오는 10월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故 진도희, 췌장암 별세 10주기...한지일 "고인에게 죄송" 충격으로 …
- 故전미선, 공연 전 호텔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벌써 6주기
- god 박준형, 가수 실제 인성 폭로 "민경훈-문희준 인사 절대 안해"[…
- 김종국 "62억 자가 ♥결혼 준비 맞다, 여자친구 공개는 NO"...신혼…
- 女가수 "부모·동생 모두 지적장애"..40년 전 떠난 친모 찾다 눈물
- 박시은♥진태현, "왜 성인만 입양하냐" 오해에 "자연스럽게 인연 이어진 것"(남겨서뭐하게)
- 김승수, 박세리와의 '결혼설' 가짜뉴스에 "AI가 동영상 짜깁기 너무 잘해"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
- 톱스타 부부, 미라화된 상태로 사망..저택 1년 만에 90억에 팔려
- 브루스 윌리스, 치매 인식 못하는 상태..아내 “축복이자 슬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