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긋불긋 가렵고 달아오른 피부를 위한 기초 뷰티 아이템은? [Style]

2025. 7. 1. 14: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외선, 냉방 중인 실내, 스트레스를 더하는 더위. 이럴 때일수록 피부 진정과 릴랙스가 필요하다. 여느 때보다 피부 자극이 심하기 때문. 내공을 키우고 외력을 돕는 기초 케어 아이템을 모았다.
덥고 습한 날씨와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엔
(좌로부터 시계방향) 이솝의 미스트, 세럼, 각질 케어 제품
이솝의 ‘루센트 페이셜 컨센트레이트’는 피부 균형을 맞추는 하이드레이팅 세럼이다. ‘이미디에이트 모이스처 페이셜 하이드로졸’은 스프레이 타입의 미스트로 수분 공급과 진정, 열감을 낮춘다. ‘루센트 페이셜 리파이너’는 워시 오프 타입의 각질 케어 마스크로 피부 결을 정돈하며 영양을 공급한다.
다양한 여름철 피부 고민을 종합적으로 케어
피지오겔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3종
피지오겔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토너’는 가볍고 산뜻한 제형으로 피부에 깊은 수분감을 전달한다. 트러블 발생 전후 올인원 토탈케어가 필요하다면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포어컨트롤 세럼’을 추천한다.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크림’은 저자극 젤 제형이 열 자극으로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동시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피지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여름 피부에 꼭 필요한 네 가지
서머 에센셜 아이템으로 구성된 라프레리 썸머 워드로브
라프레리는 클렌징부터 탄력 그리고 리프레싱까지 여름 피부에 꼭 필요한 네 가지 제품을 여행용 사이즈로 구성한 ‘썸머 워드로브’를 출시했다. 무스 타입의 폼클렌저로 피부를 깨끗하게 클렌징한 뒤, 스킨 캐비아 더 미스트로 상쾌함과 생기를 더하자. 스킨 캐비아 에센스-인-로션과 스킨 캐비아 하이드로 에멀젼은 깊은 보습과 탄력 케어를 완성해준다.
피부 열감, 수분과 유분 밸런스가 무너졌다면
뽀아레의 수분 쿨링 솔루션 로브 로씨옹
뽀아레 ‘로브 로씨옹’은 미스트 타입의 부드럽고 산뜻한 수분 토너다. 스위스 온천수 성분이 함유돼 피부 장벽 강화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며 활력 있고 맑게 만든다. 화장솜에 듬뿍 적셔 쿨링 팩처럼 활용하면 수분감을 전달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다.

[ 박윤선(기업커뮤니케이션&컨설팅그룹 네오메디아 대표) 사진 각 브랜드]

[본 기사는 매일경제 Citylife 제986호(25.07.01기사입니다]

Copyright © 시티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