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입대' 로운, 직접 머리 잘랐다…상남자 비주얼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로운이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로운은 더블유 코리아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로운이 입대를 앞두고 공개하는 화보라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로운은 영화의 한 장면처럼 화보 현장에서 직접 머리를 자르며 변신하는 과정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로운이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로운은 더블유 코리아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로운은 세련된 감성을 보여줬고, 다채로운 포즈를 선보이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뽐냈다. 여기에 로운은 키치하면서도 와일드한 룩을 소화하며 유니크한 매력까지 더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로운이 입대를 앞두고 공개하는 화보라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로운은 영화의 한 장면처럼 화보 현장에서 직접 머리를 자르며 변신하는 과정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긴 머리부터 짧은 머리까지 소년미와 성숙미를 오가는 매력을 선보이며 앞으로의 여정에도 기대감을 남겼다.
로운은 최근 입대 전 마지막 팬미팅 ‘Before Blooming’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팬들과 뜨거운 인사를 나눴다. 또한 올해 공개를 앞두고 있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탁류’에서 주인공 장시율 역으로 색다른 이미지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더블유 코리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