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오늘(1일) 신곡 '핫소스' 발표…청량·매콤 이색 조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매콤하면서 청량한 신곡을 선보인다.
베이비몬스터는 1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선공개 곡 'HOT SAUCE(핫 소스)'를 발매한다.
'HOT SAUCE'는 1980년대 올드스쿨 힙합을 베이비몬스터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댄스곡이다.
이번 곡엔 베이비몬스터 특유의 발랄한 매력이 사운드에 고스란히 담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한수진 기자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매콤하면서 청량한 신곡을 선보인다.
베이비몬스터는 1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선공개 곡 'HOT SAUCE(핫 소스)'를 발매한다.
'HOT SAUCE'는 1980년대 올드스쿨 힙합을 베이비몬스터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댄스곡이다.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태도를 매운 음식에 빗댄 재치 있는 가사가 특징이다.
이번 곡엔 베이비몬스터 특유의 발랄한 매력이 사운드에 고스란히 담긴다. 신스 베이스와 브라스가 경쾌한 에너지를 뿜어내고, 리드미컬한 비트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멤버들의 래핑이 곡의 다이내믹함을 극대화한다. 여기에 적재적소에 배치된 청량감 넘치는 보컬,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퍼포먼스도 관전 요소다. 매운맛을 유쾌하게 표현한 포인트 안무가 흥겨운 음악과 맞물려 몰입감을 선사한다. 가사를 직관적으로 풀어낸 동작은 한 번만 봐도 뇌리에 깊게 박혀 강렬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뮤직비디오는 음악과 퍼포먼스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 컬러풀한 그래픽 디자인과 역동적인 카메라 무빙으로 생동감을 더했다. 티징 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80년대 힙합 스타일링을 개성 넘치게 소화한 베이비몬스터의 비주얼은 영상 전반에 깃든 레트로 감성과 시너지를 발휘해 음악색을 더욱 힙하게 펼친다.
YG엔터테인먼트는 "연이은 투어 일정 속에서도 멤버들이 정성과 노력을 쏟아 작업에 임했다. 'HOT SAUCE'로 무더운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터 빅4' 하이브·SM·YG·JYP, ESG 실천 '성적표' 어땠나 [K-POP 리포트] - 아이즈(ize)
- "박보영-이정재도 못 막았다"...박보검, 5주 연속 화제성 1위 독주 - 아이즈(ize)
- 톰 크루즈와 브래드 피트, 영화에 진심인 베테랑 형님들 [할리우드 리포트] - 아이즈(ize)
- 45세 골키퍼·41세 수비수 '감동 투혼'... 인터밀란 탈락시킨 브라질 명문 '대이변' - 아이즈(ize)
- 슈트핏 뽐내며 돌아오는 이진욱·이종석·이동욱 [탑티어] - 아이즈(ize)
- '10주년 AAA 2025', 12월 6~7일 타오위안 개최 확정...라인업 기대감 UP[공식] - 아이즈(ize)
- "누가 봐도 전체 1순위" 박석민 아들 박준현, ML 최소 4개 팀서 관심 - 아이즈(ize)
- "사양했는데"...이종범, '최강야구' 새 감독 선임 "진심 야구 노력하겠다"[공식] - 아이즈(ize)
- 시작부터 논란인 ‘최강야구’…‘불꽃야구’는 웃고 있다? [IZE 진단] - 아이즈(ize)
- '잉꼬부부' 최수종♥하희라, 맞바람 연기 투혼...복장 대폭발 고민부부 화해 [종합]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