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성공 박나래의 48kg 비주얼…건강식 모델로도 종횡무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을 전한 코미디언 박나래가 건강식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된 데 이어, 팝업 행사에도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박나래는 지난달 29일 오후 3시 수원 AK에서 열린 해당 브랜드 팝업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박나래는 해당 브랜드와 깔맞춤한 핑크색 의상을 입고 깜짝 등장했다.
특히 최근 다이어트를 통해 48kg의 몸무게를 유지 중인 박나래의 변화된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나래]](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01/ned/20250701113933483fzgf.jpg)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을 전한 코미디언 박나래가 건강식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된 데 이어, 팝업 행사에도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박나래는 지난달 29일 오후 3시 수원 AK에서 열린 해당 브랜드 팝업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박나래는 해당 브랜드와 깔맞춤한 핑크색 의상을 입고 깜짝 등장했다.
박나래는 밝은 미소와 재치 있는 말솜씨로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특히 최근 다이어트를 통해 48kg의 몸무게를 유지 중인 박나래의 변화된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박나래는 지난 19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에서 “나 48kg야”라고 깜짝 고백했다. 다이어트 후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다는 그의 말에 풍자와 김대호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박나래는 최근 4년 만에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소속사 측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통해 한층 깊어진 분위기와 비주얼을 완성했다”며, “박나래만의 긍정 에너지와 프로페셔널함으로 촬영 현장을 주도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A컷 6종에는 이전보다 한결 가벼워진 체형은 물론, 내면의 여유와 자신감이 묻어나는 눈빛이 담겼다. 유지어터로서 체중 감량 이후에도 꾸준한 자기관리를 이어가는 박나래의 모습에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박나래는 현재 MBC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 tvN ‘놀라운 토요일’, 유튜브 ‘나래식’ 등을 통해 종횡무진 활약하며 안방극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형사 처벌”…BTS 정국 집 무단 침입하려던 중국인에 칼 겨눈 소속사
- KT 떠나 ‘최강야구’로…이종범 “욕 먹을 거 알고 있었다”
- 조수미, 김혜경 여사에 “떨려, 손 줘봐”…각별한 사이인가 봤더니
- JK김동욱 “모든게 무너져 가는 느낌”…또 이재명 정부 저격
- “주차장에서 20대女 성폭행”…‘나는솔로’ 출연 30대男, ‘성폭행 혐의’로 구속 송치
- “직장인들 신나겠네” 황금연휴 몰려온다…내년 3일 이상만 8번, 휴일 118일
- 주영훈, 새벽에 두 번이나 응급실행…무슨일?
- 열애설조차 없었던 윤선우·김가은, 10년 연애 마침표…오는 10월 결혼
- ‘오징어 게임3’ 만찬에 나온 검은 술병, 알고보니 ‘이거’였네
- “에어컨 쿰쿰한 냄새 이렇게 하면 싹 사라진다” 난리난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