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특보 속 대구 구·군 어린이 물놀이장 이달 잇따라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에 폭염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지자체마다 어린이 물놀이장 개장 준비로 분주하다.
1일 대구 구·군에 따르면 북구는 함지공원 어린이 물놀이장 등 6곳을 오는 15일 개장해 8월24일까지 운영한다.
달서구는 선돌마당공원 등 4곳에 있는 어린이 물놀이장을 오는 24일부터 8월27일까지 운영한다.
서구는 이현공원 어린이 물놀이장을 오는 17일부터, 군위군은 군위문화관광재단이 운영하는 삼국유사테마파크 어린이 물놀이장을 오는 11일부터 8월24일까지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뉴스1) 이성덕 기자 = 대구에 폭염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지자체마다 어린이 물놀이장 개장 준비로 분주하다.
1일 대구 구·군에 따르면 북구는 함지공원 어린이 물놀이장 등 6곳을 오는 15일 개장해 8월24일까지 운영한다. 작년에 운영한 파란공원 어린이 물놀이장은 인건비 등을 이유로 개장하지 않는다.
달서구는 선돌마당공원 등 4곳에 있는 어린이 물놀이장을 오는 24일부터 8월27일까지 운영한다.
수성구는 신매근린공원 등 3곳, 동구는 신암근린공원 등 2곳을 1일부터, 달성군은 국가산단2호근린공원 등 1곳을 오는 2일부터 8월31일까지 문을 연다.
서구는 이현공원 어린이 물놀이장을 오는 17일부터, 군위군은 군위문화관광재단이 운영하는 삼국유사테마파크 어린이 물놀이장을 오는 11일부터 8월24일까지 운영한다.
중구는 수창공원 어린이 물놀이장을 오는 12일부터 운영하고, 남구는 어린이 물놀이장을 운영하고 있지 않지만, 대구시가 남구 소재 신천 물놀이장을 오는 12일부터 8월24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psyduc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발기부전' 남친과 결혼 결심…시댁 "1년 동거 후 '며느리 자질' 보고 승낙"
- 가슴 답답해 병원 간 70대 할아버지 '자궁 내 초기 임신' 진단 발칵
- "처가 10만원, 시댁 30만원"…아내 속이고 봉투에서 돈 빼내 차별한 남편
- '전 야구선수-아내 불륜' 폭로한 남편…"내 의처증에서 시작된 자작극"
- 간 이식해 줬더니 "각자 인생 살자" 돌변…사실혼 아내, 상간남 있었다
- 수척해진 심권호, 눈시울 붉히며 간암 초기 고백→수술…회복 기원 봇물 [N이슈]
- 구준엽, 故서희원 묘비에 입맞춤…추모 동상 비화 공개
- 과로로 사망 8시간 뒤에도 업무 지시 문자…32세 흙수저 개발자의 마지막
- 김승수 "마지막 연애 16년전…30년간 낸 축의금만 아파트 한채값"
- 새벽 해변 여자 화장실서 '몰카 1000장' 찍은 변호사…"상습 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