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뉴티레이더M에 'ETF 통합 홈 화면' 신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안타증권이 오늘(1일) 뉴티레이더M 내에 상장지수펀드(ETF) 투자자들의 편의성과 탐색 기능을 강화한 'ETF 통합 홈 화면'을 신설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서비스는 ETF 투자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지속적으로 확대되며 보다 정교해진 투자자 필요에 대응해 직관적이면서도 체계적인 정보 탐색 환경을 제공하고자 준비했습니다.
특히 모바일에 익숙한 투자자들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메뉴 및 구조를 개편해 투자 접근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높였다는 설명입니다.
통합 홈 화면은 뉴티레이더M 기본메뉴에 'ETF'로 신설되며, 화면 클릭 시 ETF 투자를 지원하는 다양한 카테고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제일 핫한 ETF'에서는 당일 거래량/등락률/시총 상위 종목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최근 검색/관심/보유 ETF 종목들의 정보는 '내 ETF 현황'으로 쉽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ETF 종목 찾기'를 활용해 투자지역/투자 대상 등을 선택해 원하는 종목을 검색할 수 있으며, 'ETF 주문하기'에서는 주식/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연금저축/퇴직연금 등의 계좌별 즉시 주문 및 비대면 계좌개설까지 지원합니다.
김수용 유안타증권 디지털전략본부장은 "고객이 모바일 중심의 환경에서 쉽고 빠르게 투자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AI 기반 탐색 편의성과 접근성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실용적 서비스로 스마트한 투자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월부터 예금자보호한도 1억으로…어디까지 보호 받나 [7월부터 달라지는 것]
- '달러의 추락'… 상반기 10% 하락, 1973년 이후 최대 낙폭
- 코스피 장중 1.9% 올라 전고점 돌파…3,130대 진입
- '내 집 살면서 月 200만원 꽂히는데'…자식이 발목?
- '집 사기 어려워진 건 한국인?'…중국인 아파트 쇼핑 나선다?
- 러브버그 공포 언제까지…이 정도면 익충 아니라 해충
- "美 쌀 수입 안한다고?' 트럼프, 일본에 경고…"관세율 곧 통보"
- '3단계 DSR' 오늘부터…연봉 1억 주담대 한도는?
- 한국인 더 짜게 먹는다…나트륨 섭취, WHO 권고 1.6배
- 트럼프 행정부, 시민권 "줬다가도 뺐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