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노부영, 코엑스 유교전 참가…영어문해력 커리큘럼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이와이북스는 7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상담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자사브랜드 노부영에서 주력하는 유아 영어 문해력 프로그램인 '노부영헬프'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노부영 영어문해력 커리큘럼은 아이들의 영어발달단계에 맞추어 제작된 프로그램으로, 금번 유교전에서 직접 상담 및 체험,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이와이북스는 7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상담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자사브랜드 노부영에서 주력하는 유아 영어 문해력 프로그램인 '노부영헬프'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노부영 영어문해력 커리큘럼은 아이들의 영어발달단계에 맞추어 제작된 프로그램으로, 금번 유교전에서 직접 상담 및 체험,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노부영헬프'는 총 48주 과정의 로켓발화 프로그램으로, 흥미로운 스토리와 노래를 즐기고 스토리 속에서 알파벳과 사이트워드를 익히며 노출과 문장 발화에 집중한 프로그램이다. 처음 영어를 배우는 아이들에게 영어 자신감 뿐 아니라 문해력의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원어민 수업 동영상을 주축으로 영어 원서, 워크북, 인강 수업 등이 함께 구성되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책 기조 바뀐 AI교과서… 발행사, 수천억 피해 우려
- [단독] SK에너지·에쓰오일, 알뜰주유소 계약 연장…불확실성 속 내수시장 주력
- 트럼프 “7일 관세서한 발송”…韓 통상·안보수장 나란히 美 찾아 '막판 협상전'
- LG엔솔, 2분기 영업익 4922억…전년比 152% 증가
- 한중엔시에스, 中·美서 ESS 부품 생산…'삼성SDI 수요 대응'
- LG그룹 사장단 日 총출동…혼다 찾아 미래 전장기술 세일즈
- 내란특검, 尹 구속영장 청구…직권남용 혐의
- 美 텍사스 폭우로 45분만에 강수위 8m 상승...어린이 캠프서 실종·사망 속출
- “찜통더위에 비둘기도 열사병”...폭염 들끓는 도시 체감온도 43도
- 이재명 정부 첫 고위당정…정부 “추경 85%, 9월 말까지 신속 집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