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엔씨티 드림) 런쥔, 방가방가! [포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적인 그룹 NCT DREAM(엔씨티 드림)의 멤버 런쥔이 30일 영국 런던에서 진행된 'SMTOWN LIVE 2025(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를 마치고 인천국제공항 제2 여객터미널 입국장을 통해 입국했다.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SMTOWN LIVE 2025)' 런던 콘서트는 지난 28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의 오투 아레나에서 열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글·사진 | 인천공항 = 이주상 기자] 세계적인 그룹 NCT DREAM(엔씨티 드림)의 멤버 런쥔이 30일 영국 런던에서 진행된 ‘SMTOWN LIVE 2025(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를 마치고 인천국제공항 제2 여객터미널 입국장을 통해 입국했다.
런쥔은 모자 등 화려한 카우보이 스타일의 차림으로 입국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인천국제공항에는 런쥔을 비롯해 SM 소속 아티스트들이 같은 공연을 마치고 대거 입국해 수많은 팬들이 마중나와 환영했다.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SMTOWN LIVE 2025)’ 런던 콘서트는 지난 28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의 오투 아레나에서 열렸다.
이번 공연은 SM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에스엠타운 라이브’의 첫 영국 공연이자, 2011년 6월 파리 공연 이후 약 14년 만의 유럽 공연으로 영국은 물론 유럽팬들을 열광시켰다. rainbow@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짜, CG급 비주얼”…카리나, ‘용광로 쇠맛’도 살리는 미모 [★SNS]
- ‘유병재♥’ 안유정, 미모+몸매 ‘우월 DNA 갖췄네’
- 한그루, 강렬한 레드 수영복 어땠길래?…가슴중앙 컷아웃
- “몽둥이, 그리고 이불에 피 흥건”…가희가 견딘 폭력의 무게
- ‘개콘’ 출연한 걸그룹 말실수…개그맨 항의까지
- 日 지하철서 ‘얼굴 근접 테러’…소유 “모르는 남자, 너무 당황했다”
- ‘윤형빈에 TKO 패’ 밴쯔, 205만 계정 삭제 예고 “약속 지키겠다”
- 박용하가 떠난 지 벌써 15년…김재중 “여전히 실감 안 나”
- ‘33년 만에 1위, 지켜야 한다’ 한화, 반환점까지 9경기 ‘운명의 레이스’ 돌입 [SS시선집중]
- 시선 강탈! 김희정,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