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준우승' 김태연, 단독 콘서트...'설레임, 그 여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맑은 목소리로 마음을 울리는 김태연이 올여름 단독 콘서트로 관객과 만난다.
오는 8월 2일,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단독 콘서트 '설레임, 그 여름' 무대에 오른다.
이번 공연의 타이틀 '설레임, 그 여름'은 맑은 목소리로 관객의 마음을 울려온 김태연의 음악이 전달해온 설렘과 감동을 담아낸다.
약 120분간 이어지는 무대는 올여름 단 하나의 설렘으로 관객의 마음에 깊이 각인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 백서현 인턴기자) 맑은 목소리로 마음을 울리는 김태연이 올여름 단독 콘서트로 관객과 만난다.
오는 8월 2일,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단독 콘서트 '설레임, 그 여름' 무대에 오른다. 이번 공연은 김태연이 음악을 통해 세상과 나누고자 했던 메시지를 온전히 담아내며 관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한다.
김태연은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압도적인 실력으로 준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전 시즌 최고점을 경신한 유일한 참가자로, 그녀는 단순한 성과를 넘어 대한민국 트로트계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떠올랐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김태연은 국악, 민요, 트로트,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음악성과 깊은 감정선으로 '트로트 신동', '소리 천재' 등의 수식어를 얻으며 전국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7살의 나이에 미국 카네기홀에 최연소 아티스트로 올라 한국의 소리와 감성을 세계에 알리는 데도 이바지한 바 있다.

이번 공연의 타이틀 '설레임, 그 여름'은 맑은 목소리로 관객의 마음을 울려온 김태연의 음악이 전달해온 설렘과 감동을 담아낸다. 노래 하나로 계절의 온도까지 바꾸는 김태연의 무대는 매번 '설레임'이라는 이름으로 기억되어 왔다.
콘서트에서는 '바람길', '간데요 글쎄', '아버지의 강', '범 내려온다', '대전부르스' 등 국악과 트로트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곡들이 김태연만의 해석으로 재탄생된다.
이번 무대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 음악을 통해 진심을 전하는 한 아티스트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설레임, 그 여름'은 이날 오후 2시와 6시, 총 2회차로 진행되며 7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 약 120분간 이어지는 무대는 올여름 단 하나의 설렘으로 관객의 마음에 깊이 각인될 전망이다.
사진=더웨이브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베이비몬스터, 대만 공연서 '아찔' 무대 사고...YG "오작동 실수, 부상자 無" - MHN / 엠에이치
- 블랙핑크, 드디어 '완전체 컴백' 임박...네 명이 함께 만든 '네잎클로버' - MHN / 엠에이치앤
- 치어리더 우수한, 블랙 원피스에 반전 매력 눈길… 경기장 밖 '여신' - MHN / 엠에이치앤
- 박민영, 밤 하늘 별? 미모가 필살기네...'반짝이는 실버 미모로 빛을 발하다' - MHN / 엠에이치앤
- 떠나는 '기캡' 기성용에 진심 전한 구자철+황인범+린가드 "Legend Always" - MHN / 엠에이치앤
- 트와이스, 여섯 번째 월드 투어 전석 매진...역시 '글로벌 최정상 걸그룹' - MHN / 엠에이치앤
- 베이비몬스터, 반주 담긴 티저 첫 공개...80년대 올드스쿨 힙합 제대로 복각했다 - MHN / 엠에이치
- BTS RM-뷔 이어 지민-정국, '줄줄이' 전역..."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 MHN / 엠에이치앤
- 데이식스 영케이→투어스, 캣츠아이...박보검X김소현 '굿보이', OST 라인업도 '화려' - MHN / 엠에이
- 차은우, 남신 강림…청바지부터 가죽팬츠까지 ‘완벽’ - MHN / 엠에이치앤